샤카투 마력의정수 2020-03-10 15:50 똥후이
금주화 2000만개 있고
태고 장신구 각인3부위 끝내려는데 500만개정도만 장신구에 쓰는거 에반가요??

똥후이

81853
  • 작성한 글27
  • 작성한 댓글32
  • 보낸 추천44
  • 받은 추천48
댓글 2
휴면명7153516 2020-03-10 15:53
효울따지시는분들이 본다면 뭐라고 말할수 있지만
본인이 필요한거에 쓰는게 제일좋죠
각성각인 3부위면 50만정도는 있어야될꺼예요
2020-03-10 15:53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똥후이 2020-03-10 15:57
그르게요 마력의 정수하면 뭔가 마음이 꺼림직할거같긴한데..ㅠㅠ
2020-03-10 15:57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