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으로 샤카투에서 심연먹어보네요.ㅋㅋㅋ 2020-03-10 15:53 라쥬

 

한 30분돌려놓고 확인해보니.. 

이런 신발이...2개나 먹어져잇네요.ㅋㅋ

딱히 필요도 없는대 갈갈이해서 수정재료 존버할까요? 아님 팔까요?

오로옌에 필요한 사람 딱히 없을꺼 같은대....

라쥬

88903
  • 작성한 글58
  • 작성한 댓글274
  • 보낸 추천14
  • 받은 추천6
댓글 3
휴면명7172397 2020-03-10 15:58
걍 갈갈해서 수정만드는게..
2020-03-10 15:58
휴면명7573745 2020-03-10 16:01
진짜 개부럽다.... 지금 800만개째 심연딱하나 ㅠㅠ
2020-03-10 16:01
전영강동우 2020-03-10 16:15
심연2개에 5세대가 10개라뇨 30분동안....부럽슴다...
2020-03-10 16:1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