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전장 딜보정 뭔가 이상함
2020-04-23 00:01
휴면명7456360
나 남작따리인데
나보다 낮은 용병따리 용사따리들은 잡기 개힘들어 때려도 서로 피 거의안담
1대1맞다이해도 피20%남기고 간신히 이김
근데 나보다 높은 백작 이런애들한테는 3~4방이면 쌉녹음
이거 왜이럼? 고투들은 다 썰고다니고
저투끼리는 투닥투닥거리고있음
휴면명7456360
23791
- 작성한 글41
- 작성한 댓글144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9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