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전장 딜보정 뭔가 이상함 2020-04-23 00:01 휴면명7456360

나 남작따리인데

나보다 낮은 용병따리 용사따리들은 잡기 개힘들어 때려도 서로 피 거의안담

1대1맞다이해도 피20%남기고 간신히 이김

근데 나보다 높은 백작 이런애들한테는 3~4방이면 쌉녹음

 

이거 왜이럼? 고투들은 다 썰고다니고

저투끼리는 투닥투닥거리고있음

휴면명7456360

23791
  • 작성한 글41
  • 작성한 댓글144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9
댓글 1
휴면명7336879 2020-04-23 01:40
원래 이 게임은 저투 고투만 존재함
남작 자작따리는 마루타마냥 실험쥐에 불과함
2020-04-23 01:4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