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형제 개선안
2020-04-23 00:21
휴면명7456360
3명이 특정시간에 결의창키고있기 너무힘듬
우리형제들 다 하루 20시간씩 접속해있는데 다 절전모드라 결의창을 안켜놔 나도 그렇고
그냥 의형제 2명접속했을때 2단버프 3명 접속해있을때 3단버프 저절로 받아지도록 하자
대신 접속해제하면 버프도 끊기는거 어때요?
휴면명7456360
23791
- 작성한 글41
- 작성한 댓글144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9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