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형제 개선안 2020-04-23 00:21 휴면명7456360

3명이 특정시간에 결의창키고있기 너무힘듬

우리형제들 다 하루 20시간씩 접속해있는데 다 절전모드라 결의창을 안켜놔 나도 그렇고

그냥 의형제 2명접속했을때 2단버프 3명 접속해있을때 3단버프 저절로 받아지도록 하자

대신 접속해제하면 버프도 끊기는거 어때요?

 

휴면명7456360

23791
  • 작성한 글41
  • 작성한 댓글144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9
댓글 2
김앙탈 2020-04-23 01:37
그냥 삭제하라고 해
2020-04-23 01:37
휴면명7456360 2020-04-23 04:03
괜찮은데?
2020-04-23 04:03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