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가 후진거야 버서커가 좋은거야?(사냥)
2020-08-19 10:54
청운
현재 투력 252층
2전선 투력컷 249층
버서커로 2전선 사냥할땐 거의 풀피 사냥이였는데
어제 샤이로 바꾸고 오히려 100정도 더 오른 투력으로 2전선 사냥하는데 중간중간 왜 자꾸 죽지?;;
샤이가 후진거야 버서커가 좋은거야??
2전선 투력컷 249층
버서커로 2전선 사냥할땐 거의 풀피 사냥이였는데
어제 샤이로 바꾸고 오히려 100정도 더 오른 투력으로 2전선 사냥하는데 중간중간 왜 자꾸 죽지?;;
샤이가 후진거야 버서커가 좋은거야??
청운
61288
- 작성한 글48
- 작성한 댓글144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32
댓글
8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