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가 후진거야 버서커가 좋은거야?(사냥) 2020-08-19 10:54 청운
현재 투력 252층
2전선 투력컷 249층

버서커로 2전선 사냥할땐 거의 풀피 사냥이였는데
어제 샤이로 바꾸고 오히려 100정도 더 오른 투력으로 2전선 사냥하는데 중간중간 왜 자꾸 죽지?;;

샤이가 후진거야 버서커가 좋은거야??

청운

61288
  • 작성한 글48
  • 작성한 댓글144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32
댓글 8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 2020-08-19 11:01
공속도 빠른데 원킬도 쉬우니....
2020-08-19 11:01
휴면명7106920 2020-08-19 11:09
귀여우면됐지. 욕심이 과하네.
2020-08-19 11:09
휴면명7314406 2020-08-19 11:09
샤이가 사냥 꾸진거
2020-08-19 11:09
휴면명7325852 2020-08-19 11:15
샤이 스킬간 텀이 길어서 어쩔수 없어
스킬도 폴짝셋 말고는 데미지 쓰레기라 몹이 안죽어

그건 답없다. 샤이 스킬 개선 없으면 지금으로는 폭망이야
얼른 갈아타라 지금은 답없어 (수정됨)
2020-08-19 11:15
청운 2020-08-19 11:28
담주에 샤이 밸패할것 같은데
2020-08-19 11:28
휴면명7325852 2020-08-19 11:40
@가슴이시키는대검 난 샤이 밸패가 스킬 몇개 개선이지 다른것들 처럼
스킬의 개념을 바꾼다던지 해서 상위로 올가가게 해줄거 같지는 않다고 본다
나도 샤이라서 무지 고민중 지금도 고민중인데 다른걸로 하루라도 빨리 넘어가는게
암만 봐도 이득인거 같아
2020-08-19 11:40
휴면명7325852 2020-08-19 11:42
@스파이xx 나도 250층 다되가는데 2전선도 못가
2전선 갖다놓고 사냥 돌리다보면 물약 오지게 처먹고
결국엔 죽어있드라 답없음 현재로선
그러니 드랍 확률도 떨어지는 밑으로 갈수밖에 없고
그러니 동투력 이었던 애들한테 점점 밀리드라 혼돈의 갯수부터 밀리는거 같애
그러니 자연스럽게 난 정체되고 애들은 올라가고가 되더라. 잘 생각해봐
2020-08-19 11:42
샤샤 2020-08-19 13:22
샤이에서 아처온지 2달정도 됐는데 샤이할때 몰랐는데 아처오고나서 샤이가 딜이 쓰레긴걸알았어요
샤이때 무라카 300위 아처와서 100위안에서 두달동안 놀고있음 사냥 유지력은 핵작업한다고 부케 메인밀면서 알게됐는데 샤이가 유지력도 쓰레기였음
이런케릭을 몇개월을 10원 안쓰고 자작유지하면서
보드타는 뽕에취해 하고있었음
2020-08-19 13:22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