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에서 아처..... 2020-08-19 10:54 휴면명7106920

넘어온지 일주일도 안됐다.

투기장 성능으로 따졌을때 플래쳐로 넘어갈만 해?

휴면명7106920

18766
  • 작성한 글348
  • 작성한 댓글666
  • 보낸 추천6
  • 받은 추천75
댓글 4
그만봐다쳐 2020-08-19 11:30
아재도 오셧군여 잘하셧어요 ㅎㅎ 전 7월달에넘어와서잘하는중 디트에서아처 아처도 투기장좋아서 굳이.안넘어가도될듯..
2020-08-19 11:30
디스트로이어 2020-08-19 11:39
저도 디트에서 넘어갈까 하는데 무라카나 사냥 체감 확실히 오나요?
2020-08-19 11:39
휴면명7143841 2020-08-19 17:23
차이심함
2020-08-19 17:23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함마 2020-08-19 18:26
오픈유저로 자이 타이탄 디트로 사냥하는데...
진짜 플레쳐로 가야할지 최근에는 디트가 지루해지내요
2020-08-19 18:2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