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근데 혼돈 벌써 4-6개 맞춘애들은 뭘 어떻게 한거냐? 2020-08-19 11:10 휴면명7325852

핵이나 축 과금이 있는것도 아니고

사냥은 너도 나도 풀로 돌릴것이고

 

근데 난 축따윈 본적도 없고

겨우 100개 만들어서 1개 있는데

 

어떻게 니들은 4개네 6개 풀이네 하는거냐?

대체 니들은 어떻게 만든거냐?

 

1233

휴면명7325852

6933
  • 작성한 글92
  • 작성한 댓글148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44
댓글 12
뮤즈 2020-08-19 11:11
핵과금러는 은화로 거래소구매, 일반유저들은 필드드랍 4-5개&제작 1-2개.
2020-08-19 11:11
휴면명7325852 2020-08-19 11:12
그럼 난 대체 뭐냐?
하루 최소 20시간은 사냥돌리는데?
성수가 부족해도 1단계로 라도 어떻게든 하둠돌리는데?
난 뭐야 도데체?
2020-08-19 11:12
사제 2020-08-19 11:16
@스파이xx 운이 안좋은거에요.. 주변에 진짜 하루에 2개 먹는분도 봤어요... 나만없는...
2020-08-19 11:16
놔리 2020-08-19 11:18
부럽다리
2020-08-19 11:18
비와당신의노래 2020-08-19 11:19
운이 안좋은거라고 생각하시면 편안함

하스라 ㅣ검 ㅣ 케릭도 8토템 띄울라고 수천만원 쏟아 붇는데도 안뜨고 고작 수십만원 , 혹은 존버해서 토템 수천개 모아서 8 토템 띄운 사람은

그럼 ㅣ검ㅣ케릭은 왜 나는 8토템 안주냐고 하면 뭐라고 대답해야함?

그리고 용산구청 케릭도 마찬가지지

어둠룬 나오고 수백 천여만원 쏟아 부었는데도 태고 어둠룬 안떠서 검은사막 모바일 떠났자나

그런 사람들에게 뭐라고 해야하냐?

2020-08-19 11:19
휴면명7325852 2020-08-19 11:21
얌마.. 핵이나 축은 과금 영역이 아니니까 글을 쓴거 아냐
과금으로 벌어지는걸 얘기하는게 아닌데 뭔 소리여

니들이나 나나 현재까진 핵이든 축은 공평한거자나 아직 과금영역이 아니니까
헛소리 할래?
2020-08-19 11:21
휴면명7485083 2020-08-19 11:25
@스파이xx 운이 다른데 뭐가 공평해 헛소리 할래?
확률 몰라?
2020-08-19 11:25
비와당신의노래 2020-08-19 11:25
@스파이xx 헛소리 하네

지금 혼돈 템이 지금까지 나온 템 중에 최종템인데

혼돈 사냥으로 먹은 사람이 많을까? 1개도 못먹고 제작으로도 못 만든 사람이 많을까?

혼돈템 다 풀어버리면 어쩔수 없이 핵과금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투력 벌려줘야 하니까 또 상위템 내놓을텐데?

그때도 최종템 재료 안준다고 떼쓸건가?

너무 쉽게 최종템 재료 주는게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내가 펄 어비스 비판하는건 이거 한가지

복귀자, 뉴비를 위해서 새싹버프로 500%? 로 기존 유저 따라 잡게하는건 이해하지만 혼돈핵이나 혼돈 축같은건 최종템 재료니까 기존 유저하고 똑같은

드랍률로 해줬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2020-08-19 11:25
쩔엇다 2020-08-19 11:38
@스파이xx 님이 말하는 공평 싶으면 축을 먹은사람은 다른사람이 먹을때까지 추가로 못먹게 막아둬야 공평한거임.
애초에 확률인데 공평을 왜따지는거여.
님 운이 더럽게 없는걸 탓해여.
2020-08-19 11:38
샤샤 2020-08-19 13:17
축을 못먹었다쳐도 핵을 200개모아서 축2개만드는건지금시점에서 충분히 가능하고도 남는데 님이 열심히 안한듯
무라카 제때잡고 부케메인미는거만해도 핵200개는 충분히나옴 근데 아직혼돈장비1개는 글쓴님이 겜 대충해놓고 운탓하는거로밖에안보임
2020-08-19 13:17
아나킨 2020-08-19 15:22
부케작하고 무라카 안빼먹었음 제작2개가능 글쓴이가 논듯.
2020-08-19 15:22
백랑 2020-08-19 22:55
난 안놀고 부캐작 다했고 무라카 안빼먹었는데도 한갠데?
2020-08-19 22:5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