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근데 혼돈 벌써 4-6개 맞춘애들은 뭘 어떻게 한거냐?
2020-08-19 11:10
휴면명7325852
핵이나 축 과금이 있는것도 아니고
사냥은 너도 나도 풀로 돌릴것이고
근데 난 축따윈 본적도 없고
겨우 100개 만들어서 1개 있는데
어떻게 니들은 4개네 6개 풀이네 하는거냐?
대체 니들은 어떻게 만든거냐?
휴면명7325852
6933
- 작성한 글92
- 작성한 댓글148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44
댓글
12
@스파이xx
헛소리 하네
지금 혼돈 템이 지금까지 나온 템 중에 최종템인데
혼돈 사냥으로 먹은 사람이 많을까? 1개도 못먹고 제작으로도 못 만든 사람이 많을까?
혼돈템 다 풀어버리면 어쩔수 없이 핵과금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투력 벌려줘야 하니까 또 상위템 내놓을텐데?
그때도 최종템 재료 안준다고 떼쓸건가?
너무 쉽게 최종템 재료 주는게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내가 펄 어비스 비판하는건 이거 한가지
복귀자, 뉴비를 위해서 새싹버프로 500%? 로 기존 유저 따라 잡게하는건 이해하지만 혼돈핵이나 혼돈 축같은건 최종템 재료니까 기존 유저하고 똑같은
드랍률로 해줬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지금 혼돈 템이 지금까지 나온 템 중에 최종템인데
혼돈 사냥으로 먹은 사람이 많을까? 1개도 못먹고 제작으로도 못 만든 사람이 많을까?
혼돈템 다 풀어버리면 어쩔수 없이 핵과금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도 투력 벌려줘야 하니까 또 상위템 내놓을텐데?
그때도 최종템 재료 안준다고 떼쓸건가?
너무 쉽게 최종템 재료 주는게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내가 펄 어비스 비판하는건 이거 한가지
복귀자, 뉴비를 위해서 새싹버프로 500%? 로 기존 유저 따라 잡게하는건 이해하지만 혼돈핵이나 혼돈 축같은건 최종템 재료니까 기존 유저하고 똑같은
드랍률로 해줬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2020-08-19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