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야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2021-08-30 16:03 이시국대한
왜 축이 안나오고 아크만나오냐
축이더 잘 나온다고 12시 두배 표시하고
아크는 12시 하나면서
왜 축은 안나와?
축 한달에 하나먹었다 정상이냐🧙🏻‍♂️
1577

이시국대한

68747
  • 작성한 글3,264
  • 작성한 댓글8,951
  • 보낸 추천22
  • 받은 추천2,334
댓글 8
이시국대한 2021-08-30 16:05
1전선도 같더라. 축 드럽게 안나온다.
버그임?🤦‍♀️
2021-08-30 16:0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이시국대한 2021-08-30 16:21
뭐야 ㅋㅋ 2전선임??🧙
2021-08-30 16:21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율아 2021-08-30 16:29
기본 드랍률 자체가 아크라드가 더 높은거 아님?
그래서 축은 >> 아크라드는 > 해도 아크라드가 더 잘 나오는거지ㅇㅇ
2021-08-30 16:29
이시국대한 2021-08-30 16:31
케바케?? 🤦‍♀️
2021-08-30 16:31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이시국대한 2021-08-30 16:34
@포럼전용 미투🤦‍♀️
2021-08-30 16:34
율아 2021-08-30 16:38
@이시국대한 일주일동안 아크 11개 먹었을 때 축 하나도 못먹었었음. 기본 드랍률이 아크가 더 높은듯
2021-08-30 16:38
메로딩거의고양이 2021-08-30 16:47
저는 축보다 아크라드 나오길 기원합니다
2021-08-30 16:47
이시국대한 2021-08-30 16:55
아..죄송🤦‍♀️
2021-08-30 16:5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