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 먹는다고 너무 기분나빠 하지마 ㅇㅇ 2021-08-30 16:10 바르고고운말1167
나는 욕을해도 오직 글 내용만 가지고 욕함

평소에 아무리 나한테 시비거는놈이어도
맞는말 하면 맞다고 해줌

더 정확히 말하면 글쓴이가 누군지는 잘 보지도않음
메시지를 까야지 메신저를 까는건 미개한 행동

나한테 욕먹는건 정말 순수하게 말같지도 않은 헛소리를 했다는거지 이유없이 시비거는거 아니니까

너무 기분나빠 하기보단 내가 뭘 잘못생각햇을까 반성하는 시간을 갖는게 본인이게도 좋을거임 ㅇㅇ


곤이불학 - 잘못해서 욕을 먹고도 깨닫지 못하면 사람이 아니다

바르고고운말1167

926
  • 작성한 글333
  • 작성한 댓글958
  • 보낸 추천11
  • 받은 추천224
댓글 3
쾅흐이 2021-08-30 16:14
와우 형 진지하니까 이상해
2021-08-30 16:14
정보처리기술사 2021-08-30 16:54
간만에 약 빨았음메??~~~~~🐂🐂🐂🐂🐂 (수정됨)
2021-08-30 16:54
휴면명8097947 2021-08-30 18:12
곤이불학 을 보니 누가 생각나는걸?
2021-08-30 18:12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