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타이탄 하사신 고민되네
2021-09-14 14:04
낯선
사냥이랑 태전만 하는 320층인데
뭐할까 고민중...
커세어는 초반에 하다가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는데 맘에 안들어서 직변했고
타이탄은 부캐로 잠깐 찍먹해봤는데 범위가 좁은거? 빼고는 괜찮았음
이번에 하사신은 딜도 좋은 것 같고 이펙트도 맘에 들어서 좋아보이는데 아직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불안함
뭐할까 고민중...
커세어는 초반에 하다가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는데 맘에 안들어서 직변했고
타이탄은 부캐로 잠깐 찍먹해봤는데 범위가 좁은거? 빼고는 괜찮았음
이번에 하사신은 딜도 좋은 것 같고 이펙트도 맘에 들어서 좋아보이는데 아직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불안함
낯선
44413
- 작성한 글99
- 작성한 댓글26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15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