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타이탄 하사신 고민되네 2021-09-14 14:04 낯선
사냥이랑 태전만 하는 320층인데

뭐할까 고민중...

커세어는 초반에 하다가 무슨 이유인지 모르겠는데 맘에 안들어서 직변했고

타이탄은 부캐로 잠깐 찍먹해봤는데 범위가 좁은거? 빼고는 괜찮았음

이번에 하사신은 딜도 좋은 것 같고 이펙트도 맘에 들어서 좋아보이는데 아직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불안함
1474

낯선

44413
  • 작성한 글99
  • 작성한 댓글26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15
댓글 3
고장순이 2021-09-14 14:07
짜장 짬뽕 탕수육 셋중에 뭐먹을래?
2021-09-14 14:07
휴면명8168316 2021-09-14 14:11
미스틱 가시죠!
2021-09-14 14:11
휴면명7999355 2021-09-14 15:29
320층이면 그냥 하고싶은거 하시는게 좋음 2전선 일찍 입성가능할 투력때나 효율 좋은거 찾는거지 카마실비아 사냥되면 상관없다 생각함

태전에 얼마나 욕심있는진 모르지만 크게 욕심있었으면 원거리중에 효율좋은애들로 하는게 그나마 안전하게 할수있음
2021-09-14 15:29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