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신규지역 몹분포도 꼬라지를 꼭 이렇게 해야하는거야?
2021-09-14 14:12
휴면명7319047
요즘 나오는 신규지역들은 몹분포도가 하나같이 다 이모냥들이네
왜그랴. 그냥 하둠지역처럼 해죠. 왜 궂이 저렇게 해놓는거야
휴면명7319047
6187
- 작성한 글72
- 작성한 댓글117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75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