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신규지역 몹분포도 꼬라지를 꼭 이렇게 해야하는거야? 2021-09-14 14:12 휴면명7319047

요즘 나오는 신규지역들은 몹분포도가 하나같이 다 이모냥들이네

왜그랴. 그냥 하둠지역처럼 해죠. 왜 궂이 저렇게 해놓는거야

휴면명7319047

6187
  • 작성한 글72
  • 작성한 댓글117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75
댓글 2
휴면명3399341 2021-09-14 14:17
굳이
2021-09-14 14:17
디스 2021-09-14 14:17
글게요..
2021-09-14 14:17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