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산런 노답극장 [탄원 번외편] 무논리 억지근성 보세요ㅋ
2024-05-21 12:46
대장노트
(39.112.*.7)
논리에 어긋나는거 다빼고 올렷다는데 내용 시간보면 다압니다 ㅋ
저기서 빠진부분은 5~6분 내용 당신이 우리길원이 당신자리 차지했다는 부분인데 알아보니 아니던데요? ㅋㅋ
쟁걸기전에 우리는 우리 논리대로 제대로 사냥햇음 1탄보면 우린 설산벨 울리고 가서 빈자리 쓴거고 그게 당신 설산런 자리 다겹친거뿐이고 ㅋ 논리대로면 설산 사냥터는 각자 1자리고 사람없으면 2자리든 3자리든 맘대로 써도되지만 사람오면 본인 자리만 써야지 ㅋ
* 새벽 설산벨 울리고 쟁걸리기 전 탄원씨 1번자리에서 제가 있던 2번자리 왔다갔다 했겟죠?
그리고 저있으니까 3번까지 갔는데 우리길원 있었고? 우리 벨울리기 전까진 비어있었을거고 ㅋ
이경우 당신자리는 1번 하나지 2번도 3번도 아닙니다 ㅋ 댓글에서도 귓에서도 하나는 당신거라구요?
펄업에 돈주고 자리사셧어요? ㅋㅋㅋ 당신의 억지 논리와 사상을 합리화시키지맙시다 이기적인 마인드로 사는건
본인의 선택이지만 남들한테 피해는 당신이 주고있는거지 우리가 주는게 아니에요 ^^
그리고 쟁은 말한대로 제발 매일 걸어주세요~ 쟁협박 안통해요~ 님들 쟁포가 아깝지 우리 철회는 쉽답니다 ㅎ
기다릴테니까 제발 꼭 걸어줘요~ 그리고 지금까지는 고의로 설산런자리 간적없었는데 님덕에 그자리 이제 매일 갈생각입니다 ㅎ 님보이면 무조건 하려구요 ㅎㅎ 가만히 있었으면 반이라도 갔을텐데 되도않는 말과 협박을했으니 귀찮음은 본인이 감수하세요~~ 그럼 즐겜~~
저기서 빠진부분은 5~6분 내용 당신이 우리길원이 당신자리 차지했다는 부분인데 알아보니 아니던데요? ㅋㅋ
쟁걸기전에 우리는 우리 논리대로 제대로 사냥햇음 1탄보면 우린 설산벨 울리고 가서 빈자리 쓴거고 그게 당신 설산런 자리 다겹친거뿐이고 ㅋ 논리대로면 설산 사냥터는 각자 1자리고 사람없으면 2자리든 3자리든 맘대로 써도되지만 사람오면 본인 자리만 써야지 ㅋ
* 새벽 설산벨 울리고 쟁걸리기 전 탄원씨 1번자리에서 제가 있던 2번자리 왔다갔다 했겟죠?
그리고 저있으니까 3번까지 갔는데 우리길원 있었고? 우리 벨울리기 전까진 비어있었을거고 ㅋ
이경우 당신자리는 1번 하나지 2번도 3번도 아닙니다 ㅋ 댓글에서도 귓에서도 하나는 당신거라구요?
펄업에 돈주고 자리사셧어요? ㅋㅋㅋ 당신의 억지 논리와 사상을 합리화시키지맙시다 이기적인 마인드로 사는건
본인의 선택이지만 남들한테 피해는 당신이 주고있는거지 우리가 주는게 아니에요 ^^
그리고 쟁은 말한대로 제발 매일 걸어주세요~ 쟁협박 안통해요~ 님들 쟁포가 아깝지 우리 철회는 쉽답니다 ㅎ
기다릴테니까 제발 꼭 걸어줘요~ 그리고 지금까지는 고의로 설산런자리 간적없었는데 님덕에 그자리 이제 매일 갈생각입니다 ㅎ 님보이면 무조건 하려구요 ㅎㅎ 가만히 있었으면 반이라도 갔을텐데 되도않는 말과 협박을했으니 귀찮음은 본인이 감수하세요~~ 그럼 즐겜~~
대장노트
106589
- 작성한 글18
- 작성한 댓글11
- 보낸 추천7
- 받은 추천76
댓글
13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이건 또 무슨 신박한 개소리일까;;;
애초에 전 3번을 안가고요.
쟁걸려서 떼거지로 오니까 3번까지 빠지면서 싸운거고 뭘 제대로 알고 말씀을 하셔야지
쟁걸리니까 본인은 쏙 빠져서 자사 돌리고 계시던데...
그리고 제가 런하고 잇고 님이 오셔서 2번자리 먹으신거고 다른 길드원이 오셔서 1번자리까지 먹어서 쟁 건거에요;;;
고의로 설산런 자리 간적이 없다는건 또 무슨 소리신지 님 공간도약 자리가 거기라면서요.
그럼 공간도약 쓰고 와서 바로 자사 던져놨을꺼면서 고의고 아니고를 말씀하시는거에요 ㅎㅎ
애초에 전 3번을 안가고요.
쟁걸려서 떼거지로 오니까 3번까지 빠지면서 싸운거고 뭘 제대로 알고 말씀을 하셔야지
쟁걸리니까 본인은 쏙 빠져서 자사 돌리고 계시던데...
그리고 제가 런하고 잇고 님이 오셔서 2번자리 먹으신거고 다른 길드원이 오셔서 1번자리까지 먹어서 쟁 건거에요;;;
고의로 설산런 자리 간적이 없다는건 또 무슨 소리신지 님 공간도약 자리가 거기라면서요.
그럼 공간도약 쓰고 와서 바로 자사 던져놨을꺼면서 고의고 아니고를 말씀하시는거에요 ㅎㅎ
2024-05-21 15:0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