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닌 가장 중요한 공략법
2024-05-21 13:15
금수랑
(114.202.*.242)
여타 다른 협동 토벌과 달리 난이도가 꽤 올라간편임
검은사당 보스들의 패턴을 이거저거 합쳐서 협동토벌로 만든 버전이랄까?
10인이 검은사당 깨는 느낌임
난이더 자체는 검은사당 3재시니~4재시니급 이라서
그렇게 어려운 난이도는 아님
물론 10인이 함께 1인분을 한다는 조건하에 말이지...
문제점이 있다면 여타 다른 협동토벌과 달리
협동전을 굉장히 많이 요구함과 동시에 개개인의 컨과 피지컬을 요구함
다른말로 표현 하자면 1인분을 못하는 인원이 속출하거나 잠수인원이 발생하면
그 인원만큼 나머지가 1인분을 해야하기에 난이도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감
즉, 어느정도 컨을 해야하는 가모스보다 더욱더 많은 컨을 요구함과 동시에
팀원간의 협동전을 많이 요구함
1인분 못하는 인원은 그렇다 치더라도
방에 잠수인원이 보이면 그냥 나가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검은사당 보스들의 패턴을 이거저거 합쳐서 협동토벌로 만든 버전이랄까?
10인이 검은사당 깨는 느낌임
난이더 자체는 검은사당 3재시니~4재시니급 이라서
그렇게 어려운 난이도는 아님
물론 10인이 함께 1인분을 한다는 조건하에 말이지...
문제점이 있다면 여타 다른 협동토벌과 달리
협동전을 굉장히 많이 요구함과 동시에 개개인의 컨과 피지컬을 요구함
다른말로 표현 하자면 1인분을 못하는 인원이 속출하거나 잠수인원이 발생하면
그 인원만큼 나머지가 1인분을 해야하기에 난이도가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감
즉, 어느정도 컨을 해야하는 가모스보다 더욱더 많은 컨을 요구함과 동시에
팀원간의 협동전을 많이 요구함
1인분 못하는 인원은 그렇다 치더라도
방에 잠수인원이 보이면 그냥 나가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금수랑
111175
- 작성한 글724
- 작성한 댓글204
- 보낸 추천17
- 받은 추천628
댓글
5
공략
1. 피 17? 16까지 존1나 친다
2. 피16? 17쯤에 소환하는 가시덤불을 10인이 모두 흩어져서 각자 존1나친다
3. 그리고 13이었나 10이었나 아무튼 이 근처쯤 차원문 하나씩 켜지는데 시간제한 걸려있어서 켜지면 무조건 10인이 냅다 달려가서 존1나 치다가
한번씩 즉사 범위기 쓰는데 맵에 안뜨고 미니맵에 뜨기때문에 미니맵 보면서 대비한다
참고로 차원문 못깨면 로닌이 죽을때까지 계속 남아있게 되는데 차원문에서 계속 잡몹 나옴 로닌 죽을때까지
잡몹도 데미지 꽤 쌘편
4. 피 5인가 6밑으로 검은사당 보스들처럼 패턴기 쓰는데 장판에 어떤 패턴기를 쓰는지 보여주기에 보면서 피하고 로닌을 존1나 친다 끝 (수정됨)
1. 피 17? 16까지 존1나 친다
2. 피16? 17쯤에 소환하는 가시덤불을 10인이 모두 흩어져서 각자 존1나친다
3. 그리고 13이었나 10이었나 아무튼 이 근처쯤 차원문 하나씩 켜지는데 시간제한 걸려있어서 켜지면 무조건 10인이 냅다 달려가서 존1나 치다가
한번씩 즉사 범위기 쓰는데 맵에 안뜨고 미니맵에 뜨기때문에 미니맵 보면서 대비한다
참고로 차원문 못깨면 로닌이 죽을때까지 계속 남아있게 되는데 차원문에서 계속 잡몹 나옴 로닌 죽을때까지
잡몹도 데미지 꽤 쌘편
4. 피 5인가 6밑으로 검은사당 보스들처럼 패턴기 쓰는데 장판에 어떤 패턴기를 쓰는지 보여주기에 보면서 피하고 로닌을 존1나 친다 끝 (수정됨)
2024-05-21 13:36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