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어디꺼지나 개인적의견이고 타 유저분들에 의해 내용이 조정 될 수 있으나 단순 토론적인 맥락으로 저에게 반박을 하신다면 대꾸 안허겠습니다 그냥 아이디어입니다. 더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얘기해주세요
일단 간소화 부터 들어갑시다. 솔직히 3대3 재밌나요? 투기장 할시간이 많아요?
각종 숙제에 자동사냥에 필드PVP컨텐츠까지 그냥 투기장만 있어도 할 시간이 부족할 것같네요.
매칭도 오래걸릴것같고
딱 1vs1 투기장 / 2vs2 토너먼트 두가지로만 운영해보는건 어떨가요?
1대1은 기존 방식이고 근데 솔직히 맵좀 추가해주세요..; 그냥 대충 풍경이랑 원모양의 그라운드 말고 네모난 그라운드라든지 대충대충이라도 만들어서 환경 로테이션을 시켜줘야 유저들이 계속하죠. 지루합니다.
2대2 토너먼트는 말그대로 1대1로 싸우다가 한쪽 진영에서 쓰러지면 그다음 사람이 관전하고 있다가 참전하는 시스템입니다. 제가 볼땐 이거 흥행 보장함. 아님 말고 ㅋ
그리고 핵심인 밸런스
투기장에서 슈퍼아머 / 전방가드 유지력이 핵심이잖아요?
그냥 이 두개 전부 미적용으로 가십시다? 예?
솔직히 못할것도 없죠 오히려 하면 좋습니다.
딱 스킬키 (경직 기절 cc)와 회피기로만 싸워야 진짜 실력이고 대전 아닌가요?
지금 투기장은 그냥 지식 개념 싸움입니다. 난 저 양반의 슈퍼아머 전방가드를 모두 꿰뚫고 있어 자 한번 드루와봐 이겁니다.
슈퍼아머 길게 쓰는놈 전방가드 많은 놈이 제일 쌔고요.
캐릭 28개 재는 어떤스킬이 슈퍼아머이고 전방가드이고 이런거 숙지하는것도 뉴비들 고통이고
지금 밸런스도 보면 개판인 상황에서 차라리 이게 낫지요.
만약 서로 공격을 했는데 엇갈렸다 하면 경직보단 기절판정이 더 쌔고 기절보단 넉다운이 더 쌘 판정으로 가면 되는 부분이죠.
경직스킬로 들어가서 타격성공하면 그대로 콤보 이어나가면되고 넉다운으로 들어가면 바로 넘어져서 콤보는 짧지만 판정에서 이기므로 선타격을 가져가게 되죠 경직 경직끼리 붙으면 이때는 그냥 서로 때리는거고 이런식으로 가십시다 예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