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모의 롤 플레잉?
2025-12-07 19:02
I리센느I
(118.235.*.218)
포식자 아님 피식자 뿐이지 뭐ㅠㅠ
와우식 탱딜힐은 아니더라도
밑에 요코즈나님 의견처럼 누커 탱커 CC 힐러 이런식으로 내 역할 만들어서 플레이하는게 롤 플레잉 아니겠음?
그러면 펄업이 원하는 나메쟁 필드쟁도 더 잘 돌아갈걸? 까놓고 4단 돌때 나는 유리대포 누커 한명은 탱+그랩 느낌으로 길원끼리 뭉쳐서 플레이할수 있도록 해바....그게 재밌어서라도 나메쟁 활성화되고 또 더 쎄지고싶으니 현질 도 더 하고 하겠지....
와우식 탱딜힐은 아니더라도
밑에 요코즈나님 의견처럼 누커 탱커 CC 힐러 이런식으로 내 역할 만들어서 플레이하는게 롤 플레잉 아니겠음?
그러면 펄업이 원하는 나메쟁 필드쟁도 더 잘 돌아갈걸? 까놓고 4단 돌때 나는 유리대포 누커 한명은 탱+그랩 느낌으로 길원끼리 뭉쳐서 플레이할수 있도록 해바....그게 재밌어서라도 나메쟁 활성화되고 또 더 쎄지고싶으니 현질 도 더 하고 하겠지....
I리센느I
105483
- 작성한 글385
- 작성한 댓글1,480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34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