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만해도 머리아픈데 기술비젼까지는 니들이나해라 2026-06-04 18:10 망아지 (211.63.*.80)
각인 어제 보조무기 100개 사서 깟눈데도 원하는 효과안나오드라 거기에 기술비젼 ㅋㅋㅋㅋ
에라이 니들이나하세요

망아지

109640
  • 작성한 글338
  • 작성한 댓글1,282
  • 보낸 추천16
  • 받은 추천261
댓글 1
도리깨 (118.235.*.20) 2026-06-04 18:38
기술에 대해선 잘 모르니 세세하게 의견은 못달지만,
어떠한 이슈 상황에 대해 소통으로 "대응"하는 부분은
이전 몇몇 사례를 포함해 참 안타깝고 답답할 뿐입니다...
2026-06-04 18:3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