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서버 전캐릭 전방가드+후방슈퍼아머 삭제 2026-06-04 18:26 비브라늄 (117.111.*.173)

 

비브라늄

63374
  • 작성한 글14
  • 작성한 댓글23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47
댓글 13
데자몽 (121.143.*.244) 2026-06-04 18:29
저는 솔직히 전가 후슈 삭제 찬성하는쪽입니다.
하지만 현재 펄업이 추구하는 전가후슈 삭제는 결국 과금BM팔아먹기 위한 삭제로만 보이네요.

적어도 예전 기술들 전가 슈아 선택사항이라도 줘야하는데 그냥 슈퍼아머로 통일시키고 전가를 사용못하게 막아버렸습니다.

6개월동안 밸런스 방치하고 테스트서버 이런 어이가 없는 상황만 패치하니 에휴
2026-06-04 18:29
종운 (118.235.*.71) 2026-06-04 18:34
짜잔~ 기존의 전가후슈를 삭제하고 전가후슈를 할 수 있는 과금을 만들었습니다
2026-06-04 18:34
비브라늄 (117.111.*.173) 2026-06-04 18:35
저도 앞전후슈 삭제가지고 뭐라하고싶은 입장은 아닌데 그러면 이클립스나 천랑은 패시브라는 이유로. 살려둔다는게. 불공정하지 않나 싶네요
2026-06-04 18:35
데자몽 (121.143.*.244) 2026-06-04 18:36
@비브라늄 맞아요 저는 그거 자체도 불공평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어느정도 하향을 해야한다는 쪽으로 생각하고있는상황이고여.

과도한 전가,피해면역는 결국 문제가 됩니다.
2026-06-04 18:36
에버가든 (168.126.*.96) 2026-06-04 18:48
전캐릭 공평하게 삭제는 상관안합니다……
다만……
유저들에게 비전 팔아먹기위한 것이면
돌 맞아야겠죠
2026-06-04 18:48
비브라늄 (117.111.*.173) 2026-06-04 18:55
전캐릭 공평한것도 아닌 이클립스와 천랑은 패시브란 이유로 그대로 사용가능하지만. 과금상품이네요ㅎ (수정됨)
2026-06-04 18:55
에버가든 (220.120.*.42) 2026-06-04 23:31
@비브라늄 그렇네요.....
2026-06-04 23:31
종운 (118.235.*.71) 2026-06-04 19:08
무슨 지표를 보고, 무슨 근거로 스킬들을 삭제했는지 설명도 없을뿐더러 기술특화로 욕 개처먹고 부랴부랴 갑자기 기존 전가후슈들 삭제하는거 보니까 얘네들은 밸런스 패치에 어떤 기준을 잡아놓고 하는 애들이 아님ㅇㅇ

그냥 대충 하는거임

기술특화 과금모델은 포기 못하겠어서 전가후슈들 급하게 삭제했는데, 밸런스는 이미 불균형이고 다음주엔 어떤 핑계를 댈지, 언급이나 할런지 궁금
2026-06-04 19:08
비브라늄 (117.111.*.173) 2026-06-04 19:17
비전각인은 안나오는게 맞다 봅니다.ㅎ 이클립스 천랑 패시브 조정도 해야 공평하겠구요
2026-06-04 19:17
망아지 (211.63.*.80) 2026-06-04 19:45
진짜 모지리들. 똥싸지르고 이거 똥이라고 알려주니 더큰똥 싸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답도업다
2026-06-04 19:45
비브라늄 (117.111.*.173) 2026-06-05 04:46
발키리는 방패만 들었지 전가후슈 삭제로 이젠 원거리캐릭한테 쳐 맞아가며. 붙어야하는 존재가 되버렸네요 가디언도 그렇고 방패캐릭의 메리트가 사라짐;; 봉만들어도 전가5초 발동하는 금수랑이 더 단단하고 꼬챙이 든 노바가 더 단단하단 사실!! 방패를 뭐하로 들까요?장식용인데 ㅎ (수정됨)
2026-06-05 04:46
망아지 (211.63.*.80) 2026-06-05 12:03
@비브라늄 저도 이번기회에 접을거같아요 하루하루 정내미 떨어지네
2026-06-05 12:03
강립1 (115.143.*.201) 2026-06-07 16:18
이클 천랑 솔라리스 글래디 등 패시브에 있는 전가 슈아는 다 삭제해야죠
2026-06-07 16:1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