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부터 많이들 지적해온거 아니냐? 2026-06-04 19:28 나딜 (118.235.*.10)
지난 몇년간의 밸패를 보면서 다들 느꼈을거라고 생각함.
얘네는 지들이 만든 캐릭의 컨셉조차 불분명하다는것을.

그저 연명을 위한 신캐 찍어내기.

한때 그래도 매주 밸패할땐 약간의 희망은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걍 손놓고 무지성 패치하더라?

꾹꾹참다가 12월 칼페온연회에서 큰거온다는말은 무의식으로 뱉은거였다는 궁색한 변명과 더불어 초월 이야기했을땐 그래도 고민하고있구나 싶었는데

그 고민의 결과가 이거라면 정말 답이 없음.
기술비전인지 나발인지 이건 정말 최악임.

차라리 못하겠으면 과거로 회귀라도 해라.

나딜

78
  • 작성한 글11
  • 작성한 댓글37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5
댓글 1
에버가든 (220.120.*.42) 2026-06-05 01:34
공감합니다
2026-06-05 01:3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