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부터 많이들 지적해온거 아니냐?
2026-06-04 19:28
나딜
(118.235.*.10)
지난 몇년간의 밸패를 보면서 다들 느꼈을거라고 생각함.
얘네는 지들이 만든 캐릭의 컨셉조차 불분명하다는것을.
그저 연명을 위한 신캐 찍어내기.
한때 그래도 매주 밸패할땐 약간의 희망은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걍 손놓고 무지성 패치하더라?
꾹꾹참다가 12월 칼페온연회에서 큰거온다는말은 무의식으로 뱉은거였다는 궁색한 변명과 더불어 초월 이야기했을땐 그래도 고민하고있구나 싶었는데
그 고민의 결과가 이거라면 정말 답이 없음.
기술비전인지 나발인지 이건 정말 최악임.
차라리 못하겠으면 과거로 회귀라도 해라.
얘네는 지들이 만든 캐릭의 컨셉조차 불분명하다는것을.
그저 연명을 위한 신캐 찍어내기.
한때 그래도 매주 밸패할땐 약간의 희망은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걍 손놓고 무지성 패치하더라?
꾹꾹참다가 12월 칼페온연회에서 큰거온다는말은 무의식으로 뱉은거였다는 궁색한 변명과 더불어 초월 이야기했을땐 그래도 고민하고있구나 싶었는데
그 고민의 결과가 이거라면 정말 답이 없음.
기술비전인지 나발인지 이건 정말 최악임.
차라리 못하겠으면 과거로 회귀라도 해라.
나딜
78
- 작성한 글11
- 작성한 댓글37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5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