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펄어비스인지 NC소프트인지 모르겠네 2026-06-05 10:41 I리센느I (118.235.*.208)
기술비전서 돈받고 팔아쳐먹겠다는 마인드는 느그집에 데려온 NC출신이 리니지하듯이 겜 운영하자고 야랄해서 나오드나 ㅋㅋㅋㅋㅋ

I리센느I

105483
  • 작성한 글383
  • 작성한 댓글1,470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31
댓글 2
유림동불주먹 (180.80.*.24) 2026-06-05 11:28
과금이건 아니건 출시자체가 문제임 ㅋㅋ
2026-06-05 11:28
아이유졸귀 (211.236.*.171) 2026-06-05 11:47
그녀석 오고난 뒤 진짜 개망함
2026-06-05 11:47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