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펄어비스인지 NC소프트인지 모르겠네
2026-06-05 10:41
I리센느I
(118.235.*.208)
기술비전서 돈받고 팔아쳐먹겠다는 마인드는 느그집에 데려온 NC출신이 리니지하듯이 겜 운영하자고 야랄해서 나오드나 ㅋㅋㅋㅋㅋ
I리센느I
105483
- 작성한 글383
- 작성한 댓글1,470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31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