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글삭에 차단질까지하먼 펄어비스인지 신군부인지 구분안갈듯 2026-06-05 12:34 I리센느I (118.235.*.208)
성공하면 NC 실패하면 섭종 아닙니까!!

펄두환 너 말이여 너

I리센느I

105483
  • 작성한 글383
  • 작성한 댓글1,470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33
댓글 1
성녀의꽃잎은흘러내려 (223.39.*.61) 2026-06-05 14:56
어허 군부시대에도 투표용지는 사라지지 않았다구!
2026-06-05 14:5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