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을 삭제하고 스킬 특성으로 넣어주시죠
2026-06-05 17:17
습격경보
(106.101.*.161)
이거 굳이 비전 과금 bm으로 내야되는건지 이해불가.
라밤은 그러려니 했는데 기술비전은 좀 이해불가네요.
유저 입장에서 저런것까지 돈내고 사야되고 랜덤으로 뽑기식으로 가야되는건 좀 이해불가입니다.
그럴바엔 안하고말겟죠? 고스펙과 저스펙 차이를 어디서 어디까지 벌리려고 하시는건지는 잘 감이 안잡힙니다만...
비전삭제하고 스킬특성 선택하는 기존 방식으로 가시지요.
그리고 테섭 지역정돈 좀 열어놔 주십쇼. 나메까지 걸어가는거 하루왼죙일입니다.
이 정도 편의성은 좀 해주실만 할텐데요.
테섭나메 들어가니 들어가지는데 무슨 문제생길것도 없어보이구요.
대련장에서 클래스 성능 테스트하는건 한계가 있다고 봅니다.
나메(or 공명자리)가 제일 테스트하기 적합하다 보여지긴합니다만 이거 말타고 가도 꽤 오래걸리네요.
테섭은 테스트를 하기 편하게 만드셔야된다고 봅니다.
뭔가가 본섭이랑 연결이 되어있으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겠네요. 테섭은 본섭과는 분리해서 테스트를해봐야되는데 말이죠.
라밤은 그러려니 했는데 기술비전은 좀 이해불가네요.
유저 입장에서 저런것까지 돈내고 사야되고 랜덤으로 뽑기식으로 가야되는건 좀 이해불가입니다.
그럴바엔 안하고말겟죠? 고스펙과 저스펙 차이를 어디서 어디까지 벌리려고 하시는건지는 잘 감이 안잡힙니다만...
비전삭제하고 스킬특성 선택하는 기존 방식으로 가시지요.
그리고 테섭 지역정돈 좀 열어놔 주십쇼. 나메까지 걸어가는거 하루왼죙일입니다.
이 정도 편의성은 좀 해주실만 할텐데요.
테섭나메 들어가니 들어가지는데 무슨 문제생길것도 없어보이구요.
대련장에서 클래스 성능 테스트하는건 한계가 있다고 봅니다.
나메(or 공명자리)가 제일 테스트하기 적합하다 보여지긴합니다만 이거 말타고 가도 꽤 오래걸리네요.
테섭은 테스트를 하기 편하게 만드셔야된다고 봅니다.
뭔가가 본섭이랑 연결이 되어있으면 그건 그거대로 문제겠네요. 테섭은 본섭과는 분리해서 테스트를해봐야되는데 말이죠.
습격경보
112679
- 작성한 글8
- 작성한 댓글8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2
댓글
0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