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진아 진짜역겹다 2026-06-05 21:15 망아지 (211.63.*.80)

개발진 왈:전방가드 후방슈아 조정하고 비젼출시해야하는데 실수햇어요 ㅎㅎ 아 그랫구나  원래 계획된거엿구나 ㅋㅋ 근데?

발키리  방패던지기 수호비젼 잡불장착!어때쩔지? 하며 기술특화 선보일때 보여준 방패던지기잡불영상ㅈㅋㅋㅋ  근데?

갑자기 비젼 아사리판나더니 ㅋㅋ 찬돌.필돌.방추에 전가후슈 삭제하고 수호비젼 넣으려고보니 수호비젼 너무많네 ?

기술특화 자랑할때 보여준 방패던지기 수호기술비젼 제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니들 뭐하냐? 장난하냐? 뭐? 전가후슈 손보고 기술비젼 내놓을라고햇다고? 근데 방패던지기 수호는 갑자기 삭제?ㅋㅋ 

어이쿠 엊그제 우리이런거 만들엇쪄하고 잡불 방패던지기보여주고 몇주만에 삭제한것도 니들 계획이냐?

진심 개역겹다

전가후슈조정과 기술비젼 같이내놓으려다 기술비젼부터 내놔서 혼란을드렷다고? 거짓말도 적당히해라 

진짜 접으라고 발로차네

 

 

 

망아지

109640
  • 작성한 글346
  • 작성한 댓글1,294
  • 보낸 추천16
  • 받은 추천262
댓글 12
에버가든 (220.120.*.42) 2026-06-05 21:49
진짜 볼수록
엉망진창.....
2026-06-05 21:49
망아지 (211.63.*.80) 2026-06-05 21:50
개판도 이런개판이..어휴ㅠ
2026-06-05 21:50
뮬저씨 (223.38.*.67) 2026-06-05 23:01
펄없 ㅋㅋ 생각도 하지 않았던 전가후슈 등 조정 ㅋㅋ
이거 갑자기 끼어 넣느라고 스텝 꼬인 거
티 팍팍 내고 있구만 ㅋㅋ

와 진짜 유저를 뭘로 보는지 ㅋㅋ
ㄹㅇ 역겹네

스킬 효과 다시 다 조정하느라 삽질하면
7월이 뭐야 8월은 가서야 초월 업댓하네마네 하겠네

뭐 유저들 잠잠해질 시간도 벌 생각인 거 같은데 ㅋㅋ
진짜 얼마나 엉망으로 나올지 상상도 안 가네

생각이란 게 있으면 도게자 박고
깨끗하게 포기하는 게 상식일텐데
뭐 영혼석도 싸지른 애들이니 노답이네 (수정됨)
2026-06-05 23:01
망아지 (211.63.*.80) 2026-06-05 23:46
진심 업뎃 대충보고 안하다가 오늘 테섭가보니 어이가없더라고요 ㅋㅋㅋ
2026-06-05 23:46
망아지 (211.63.*.80) 2026-06-05 23:53
이게지금 비젼을 굳이굳이 집어넣으려니 개판나는거같아요 ㅋㅋㅋㅋ 그냥 전가슈아 선택적으로ㅜ넣게만들면될걸 bm으로 쓰려고 각인식으로 만드니 ㅋㅋㅋ bm인데 후지게 내놓을순없고 ㅋㅋㅋㅋㅋ 그러다보니 노답이된거같음
과금상품인데 어느정도 급은 잇어야하는데..그걸 그대로 하니 개판 ㅋㅋ 그걸 고치려고 기존스킬을 너프시키는듯 ㅋㅋ
2026-06-05 23:53
모험가1000716091 (221.148.*.227) 2026-06-05 23:58
@망아지 전가슈아 선택적으로 넣어야하는데 그건 범부캐들 얘기고
찬돌은 전가후슈여야하죠? ㅋㅋ
2026-06-05 23:58
망아지 (211.63.*.80) 2026-06-06 00:00
@모험가1000716091 딴데가서놀아. 관심줫자너 ㅋㅋㅋ 관심구걸하네 ㅋㅋㅋㅋㅋ
2026-06-06 00:00
모험가1000716091 (221.148.*.227) 2026-06-06 00:15
@망아지 잘걸렸다 발키리 ㅋㅋ
2026-06-06 00:15
탱탱버린 (118.235.*.7) 2026-06-05 23:08
애초에 발키리는 너프를 받았어야함. 방패던지기에 수호를 달아주는게 말이 안됨 ㅋㅋ
2026-06-05 23:08
망아지 (211.63.*.80) 2026-06-05 23:46
방패던지기.어떤 스킬인지도 머르지??ㅋㅋㅋㅋ 그랴 열심히 혀ㅜㅋㅋㅋ
2026-06-05 23:46
아루인 (211.49.*.84) 2026-06-07 12:35
그동안 수많은 1티어 사기소리 듣는 클래스들 하던분들 그동안 팔라.랜서 하던유저들 티어상승한 발키리 초월로 등장해서 이제 숨좀쉬나 하는참에 본인들 애정클래스 안좋아질까봐 걱정들 하시는데 이렇게 사기니 뭐니 까내려봐야 어차피 아직 초월 나오지도 않았고 테스트중이지만 초월 나온다고해도 밸런스는 균형잡혀서 안나옴 단지 몆주지나면 또 이래서 너프해요 하고 너프 먹이고 또 다른 클래스 티어상승시킴 그래야 클변권 장사도 펄장사도 하니까 다들 이때까지 당하던건데 굳이 싸울필요있나
2026-06-07 12:35
아루인 (211.49.*.84) 2026-06-07 12:42
그리고 그동안 신캐.기존 클래스중 상향먹고나서 사기 소리듣던 클래스들 수도 없이 많던 상황에서도 랜서만 5년했는데 공감메타 나오면서 랜서 더이상 쓸수 없는 상태임 뭐 저도 펄업에 공감문제에 대해서 문의도하고 건의도 해봤지만 펄업이 유저들 말 듣나요? 안듣는거 여러분들도 잘 아시잖아요. 그냥 초월 나오면 그때가서 유저들이 접힐지 펄업이 접을지 문제만 남은 상태라고 보임
2026-06-07 12:42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