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을 만약에 패키지나 과금모델로 팔게되면 스킬밸런스조정이 가능한가요?
2026-06-05 21:35
헨로
(175.199.*.19)
스킬의 부가요소로 팔아놓고
스킬을 조정을 해버리면 소비자 기망이라서
건들수 없는것 아닌가요?
그러면 밸런스를 어떻게 맞추겠다는 것이죠?
과금요소 안나온다는 얘기하지마세요.
바보아닙니다.
뻔히보이는 모델로 은근슬쩍 던져놨고
작년 이맘때 영혼석맹키로 빨아먹겠다하는게 눈에 보이는데
과금요소가 안나올것이엇으면
최소한 라밤의 레벨에의한 효과처럼 냈어야하는것 아닌가요?
물론 라밤도 과금요소가 있긴했습니다만
문제는 부가요소로 팔아먹엇는데
이걸 어떻게 뜯어고쳐서 밸런스를 잡겠다는건지 잘모르겟네요
유저가 개돼지라서 상관없나요?
아차차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 모든걸 피해가기위해서 입장권형태로 팔겠군요?
ㅎ
헨로
109652
- 작성한 글31
- 작성한 댓글50
- 보낸 추천5
- 받은 추천21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