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떠날때가 된거같다 2026-06-23 15:35 깜둥오리 (59.22.*.194)
음....오픈하고부터 쭈욱 해왔으니 7년인지 8년인지....기억도 가물가물하네요....전투력 1.2 올려서 사냥 수월해지는 맛도보고 신케 나올때마다 역대급 밸붕케릭출시로 똥맛도 곱씹어보고...매번 업데이트 뭐하나 챙겨보다...어느순간부터 공기계로 자동사냥 틀어두고 아...화요일이구나 업데이트하고 자동사냥하고 파티컨텐츠는 막대한보상을 준다해도 패스하고 그러케 질기게 이어온 인연 이제 보내줄 때인가봅니다....업뎃마다 겜이 산으로가든 나락행이던 애정이라도 있었는데 이젠 아니네요. 남으신분들 행복한 시간들 보내세요

깜둥오리

82213
  • 작성한 글12
  • 작성한 댓글7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1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