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종 가는거야?
2026-06-23 15:35
볼타리온
(106.101.*.169)
큰 패치 나오면 두근두근하고 뭐 부터 하지?
하면서 기분이 좋아야 하는데
언제부턴가 큰 패치 할 때마다 재미가 뚝뚝
떨어지고 겜에 애정도 식는데 이게 맞냐?
펄업아?????
왜 비전 같은거 똥싸서
유저 더 엿 먹일라고 하는거임?
세상 불편하고 캐릭은 하자가 생겼네
태섭 안해봐서 몰랐는데 포럼에 눞방이 많은 이유가 있었구나
총괄님 제발 딴 곳 가주세요.
이제는 기대도 없어요.
하면서 기분이 좋아야 하는데
언제부턴가 큰 패치 할 때마다 재미가 뚝뚝
떨어지고 겜에 애정도 식는데 이게 맞냐?
펄업아?????
왜 비전 같은거 똥싸서
유저 더 엿 먹일라고 하는거임?
세상 불편하고 캐릭은 하자가 생겼네
태섭 안해봐서 몰랐는데 포럼에 눞방이 많은 이유가 있었구나
총괄님 제발 딴 곳 가주세요.
이제는 기대도 없어요.
볼타리온
81044
- 작성한 글34
- 작성한 댓글113
- 보낸 추천16
- 받은 추천8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