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맞나요? 스킬구성보다보니 좀 이상해서 2026-06-23 15:37 은소로 (121.165.*.18)



스킬보다보니 좀 당황스러운데 균열의연결고리는 데미지가 없는기술인데 계열이 있어야하는이유가있나요..?
지금보는중이라 다본건아니지만 보다보니 좀 어이가없어서..

 

은소로

76682
  • 작성한 글32
  • 작성한 댓글80
  • 보낸 추천7
  • 받은 추천14
댓글 1
루피 (219.249.*.197) 2026-06-23 15:57
계열은 제작으로 충분히 만들어 두시고,
남는 건 부캐릭마다 채우세요.
캐릭터당 각 계열을 4개까진 착용할 수 있으니, 피케이 공격 세르트 세팅 안 맞추신다면 이속 스킬에 세르트 계열을 박아두시면 될 듯합니다. (수정됨)
2026-06-23 15:57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