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은 그렇다 칩시다. 근데… 기술비전.. 난잡에 지저분합니다 2026-06-23 18:53 에버가든 (223.38.*.10)
기분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
비전 맞이한 느낌 : 청소안한 쓰레기 및 오물 비닐봉투로 가득 방이 찬 그런 세상에 이런일이 나올 법한 그런 사람의 방 느낌입니다. 너무 난잡하고 귀찮고 손이 많이가고 정신 산만함.

https://youtu.be/ZWP1YhzIeKs?si=r_tOhB3vAO3O4X4t

에버가든

139655
  • 작성한 글582
  • 작성한 댓글3,466
  • 보낸 추천5,451
  • 받은 추천2,279
댓글 3
망아지 (211.63.*.80) 2026-06-23 18:59
마즘 손대기도 시러짐...ㅋㅋㅋ그지같이도 쳐만듬 ㅋㅋㅋ
2026-06-23 18:59
에버가든 (220.120.*.42) 2026-06-23 19:02
맞아요… 정리도 안된 오물같음
2026-06-23 19:02
도리깨 (118.235.*.68) 2026-06-23 19:24
어쩜 비유가 찰떡이네요
2026-06-23 19:2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