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에서 놀러왔습니다 근데 엄청 열심히 일하는것 같은데 왜 욕만있죠? 패치량이 오딘 5년치보다 많은데요
2026-06-23 19:03
흑혈
(119.149.*.52)
오딘은 1년에 한번 패치하는데 신캐나올때
여긴 장난아니네 부럽
여긴 장난아니네 부럽
흑혈
21194
- 작성한 글19
- 작성한 댓글75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13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