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에서 놀러왔습니다 근데 엄청 열심히 일하는것 같은데 왜 욕만있죠? 패치량이 오딘 5년치보다 많은데요 2026-06-23 19:03 흑혈 (119.149.*.52)
오딘은 1년에 한번 패치하는데 신캐나올때
여긴 장난아니네 부럽

흑혈

21194
  • 작성한 글19
  • 작성한 댓글75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13
댓글 3
강립1 (115.143.*.201) 2026-06-23 19:09
차라리 한번하면 괜찮죠 할때마다 유저들이 싫어하는것만 해서 그래요
2026-06-23 19:09
에코나르 (118.235.*.102) 2026-06-23 19:28
뭔가 열심히 이것저것 많이 하는데, 하는 족족 망가뜨리는 짓이에여ㅎㅁㅎ
ex)몸이 감기약 먹어야 낫는대서 열심히 약 사오는데 농약 사오고 쥐약 사오고 살충제 사오고 하는거에여
2026-06-23 19:28
월하광인 (122.43.*.149) 2026-06-23 19:36
제가 정확히 설명 드리죠
님 코파고 싶을때 코파죠?
그래야 기분이 좋잖아요

근데 이느무 미친 펄업은 아무때나 내가 원치도 않는데 코을 파주겠다고 하는거에요
잠잘때도 밥 먹을때도 여자하고 좋은 시간 보낼때도 시도 때도 없이 자기손가락을 내 코에 넣고 휘젓는거에요
기분이 좋겠어요? 기분이 더럽겠어요? (수정됨)
2026-06-23 19:3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