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먹는게 취미냐. 2026-06-23 22:40 달에하나 (101.235.*.35)
생각할수록 열받네.
멀쩡한 케릭을 병신만드는게 취민인즐 알았지만, 개병신을 만들어 놓고 또 다시 정상 만들라고 하네.
겜따라가기 힘들다. 또 오래시간 얼마나 모아야 하나.
제발 쓸떼없는 짓좀 말고 공지사항 비교표 같은거나 신경써라. 어느 회사원이 비교표를 위아래로 하냐.
칸조정 해서 좌우로 해야지. 모자란것도 정도껏 해야지 욕안나오지.

달에하나

116506
  • 작성한 글18
  • 작성한 댓글30
  • 보낸 추천55
  • 받은 추천2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