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먹는게 취미냐.
2026-06-23 22:40
달에하나
(101.235.*.35)
생각할수록 열받네.
멀쩡한 케릭을 병신만드는게 취민인즐 알았지만, 개병신을 만들어 놓고 또 다시 정상 만들라고 하네.
겜따라가기 힘들다. 또 오래시간 얼마나 모아야 하나.
제발 쓸떼없는 짓좀 말고 공지사항 비교표 같은거나 신경써라. 어느 회사원이 비교표를 위아래로 하냐.
칸조정 해서 좌우로 해야지. 모자란것도 정도껏 해야지 욕안나오지.
멀쩡한 케릭을 병신만드는게 취민인즐 알았지만, 개병신을 만들어 놓고 또 다시 정상 만들라고 하네.
겜따라가기 힘들다. 또 오래시간 얼마나 모아야 하나.
제발 쓸떼없는 짓좀 말고 공지사항 비교표 같은거나 신경써라. 어느 회사원이 비교표를 위아래로 하냐.
칸조정 해서 좌우로 해야지. 모자란것도 정도껏 해야지 욕안나오지.
달에하나
116506
- 작성한 글18
- 작성한 댓글30
- 보낸 추천55
- 받은 추천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