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탱이가 없네 2026-06-23 22:42 릴데블 (106.101.*.241)
기술비전 다좋다 이거야... 근데 캐릭간에 공유 하다못해 전이캐릭이랑은 같이 해줘야 되는거 아니냐? 아니 전이캐락도 기술비전 해줄라면 파편이 도대체 얼마나 들어가야 된다는거야 이것들아!!!!!!!!! 왜 하나만 해주고 둘은 안해주는거야!!!!!!!! 아오 빡쳐!!!! 진짜 게임 해보는거 맞는거야? 아니 전이캐는 그냥 장식으로 쓰는거야? 나 필요가 있으니까 쓸라는데 이걸 이따구로 만들어? 아오!!!!

릴데블

100096
  • 작성한 글107
  • 작성한 댓글223
  • 보낸 추천28
  • 받은 추천55
댓글 1
망아지 (211.63.*.80) 2026-06-23 22:45
걍 전이케 쓰지말라는거죠 ㅋㅋㅋ
2026-06-23 22:4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