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스터 ui 방항키 이렇게 쓰세요~ 2026-06-26 17:36 히든이 (106.101.*.175)
방향키가 구석에 박혀있어서 넘 불편해서 편집으로
스킬 2개랑 자리바꿨어요.

히든이

102357
  • 작성한 글9
  • 작성한 댓글25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3
댓글 7
갸시나무 (220.71.*.113) 2026-06-26 17:38
몇년동안 익숙해진 위치가 조금만 바껴도 컨이 안되서그런거죠
굳이왜 클래식 삭제를하냐고요
2026-06-26 17:38
히든이 (106.101.*.175) 2026-06-26 17:40
그렇긴하죠ㅠ. 저도 짜증나지만 적응중요ㅠ
2026-06-26 17:40
도리깨 (118.235.*.68) 2026-06-26 17:45
@히든이 결국 저도 어제부터 리마스터 ui...ㅡ_ㅡ
2026-06-26 17:45
TheHeaven (198.199.*.247) 2026-06-26 18:53
리마스터ui 나왔을때부터 쓰고 있는데, 매일 욕나오는 부분이 마을에서 저장한 사냥터 갈때입니다. 그 집모양 이이콘을 미니맵화면에 넣어놔서.. 마을은 기본이 목록이다보니 미니맵으로 바꾸는게 엄청 귀찮아요.
최근에는 생플이 끝나면서 반려동물 밥주기 위해 메뉴 통해서 들어가는것도 귀찮아요.
2026-06-26 18:53
도리깨 (118.235.*.68) 2026-06-26 19:05
안그래도 집 아이콘 찾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뜬금없이 미니맵에다가 왜 박아놓은건지 노이해..
아님 차라리 다른 아이콘처럼 편집 가능하게 해놓던가...
인내심 가지고 적응해보려는데도 참 헛웃음만 나와요..
2026-06-26 19:05
TheHeaven (64.227.*.143) 2026-06-26 19:17
@도리깨 매일 사냥터 갈때마다 욕할거에요. 아이콘이 작아서 다른 아이콘 누를때도 많아요ㅎㅎ
2026-06-26 19:17
도리깨 (118.235.*.68) 2026-06-26 20:11
@TheHeaven ㅜㅜ윽...
2026-06-26 20:11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