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사가 얼마나 부러웠으면 붉사 조작감을 카피허냐 2026-06-26 20:21 I리센느I (118.235.*.132)
근데 갖구와도 붉사 초창기 조ㅈ작감으로 불린거를 갖구오냐 아 ㅋㅋㅋㅋㅋ

모션 느려진건 이해하는데 반응도 느리고 뭔가 뭔가 예전처럼 쫀득한 조작감이 아니라 붉사 조ㅈ작감으로 변한느낌임 ㅋㅋㅋㅋ

주말특근....해야겠지?

I리센느I

105483
  • 작성한 글384
  • 작성한 댓글1,474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33
댓글 1
성녀의꽃잎은흘러내려 (211.235.*.133) 2026-06-26 21:03
붉사 안해서 모른당께

야호☆
2026-06-26 21:03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