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사가 얼마나 부러웠으면 붉사 조작감을 카피허냐
2026-06-26 20:21
I리센느I
(118.235.*.132)
근데 갖구와도 붉사 초창기 조ㅈ작감으로 불린거를 갖구오냐 아 ㅋㅋㅋㅋㅋ
모션 느려진건 이해하는데 반응도 느리고 뭔가 뭔가 예전처럼 쫀득한 조작감이 아니라 붉사 조ㅈ작감으로 변한느낌임 ㅋㅋㅋㅋ
주말특근....해야겠지?
모션 느려진건 이해하는데 반응도 느리고 뭔가 뭔가 예전처럼 쫀득한 조작감이 아니라 붉사 조ㅈ작감으로 변한느낌임 ㅋㅋㅋㅋ
주말특근....해야겠지?
I리센느I
105483
- 작성한 글384
- 작성한 댓글1,474
- 보낸 추천111
- 받은 추천433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