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아크매지션 ....평타질 넘 심한거 아냐 ?? 2019-05-26 14:58 휴면명7001453

악션 다 좋은데 ..평타질 너무 심하네요 ...

악션으로 토벌 돌고 있는데 토나오겠음 ... 뭐 동투력 좀만 넘으니 계속 자빠링에 죽기만 하니 ...미치네여

 

화염구, 서릿발, 차가운안개, 점화, 치유의기운 스킬 5개 넣고 하는데 ...

타 스킬 써도 되는데 평타질만 오지게 하고 있어서 계속 죽네요 ..

이거 손봐야 하는거 아님 ..

리퍼 / 닼나 / 디스 / 헌터  다 해보고 있는데 ..

악션이 평타질 젤 심하네요 ..

무슨 스킬 두세개 쓰고 평타질 2~3번 하다가 스킬을 쓰냐 ...

스킬 쿨 돌고 있어서 못 쓰는거면 이해 하겠지만 .. 스킬 세네개 쓸수 있는데도 평타질이여 ....

아놔 펄업아 제발 테스트하고 반영하자 !!!!

 

 

PS. 글 쓰려다 보니 ... 여기 글머리에도 아크매지션 없네 ....펄업아 쫌 !!!

2059

휴면명7001453

15349
  • 작성한 글6
  • 작성한 댓글4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0
댓글 2
휴면명7242499 2019-05-29 12:18
2019-05-29 12:18
휴면명4875252 2019-07-03 21:15
아직 계승 안해봐서 모르지만 저 스킬들이 혹시 정신력 많이먹진 않나요? 평타에 정신력회복 붙어있어서 정신력없을때 자주 평타치던뎅..

ps 말머리는 원래 각성직업만 있어요 계승은 기존클래스에서 바뀌는거 없는데 각성은 거의 다른직업이 되니까 따로 만들어준듯
2019-07-03 21:1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