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제가 생각하는 현 버서커의 문제점 2019-05-26 18:47 킹갓낙타

일단 본인은 자사나 토벌보다 pvp에 더 비중을 많이 두는 버서커 유저임을 먼저 밝힙니다.

 

 

버서커에 대한 불만

1) 갑옷부수기

도대체 왜 껴넣었는지 의문인 스킬.

연계도 안되고 데미지도 낮은게 선후딜때문에 속도도 느리고, 범위도 좁으며 그렇다고 슈퍼아머가 있는것도 아니고 상태이상도 없습니다.

자사는 물론 pvp 및 토벌 등 어느 한곳에도 쓰임이 없는 한마디로 쓰래기 스킬. 

버서커는 기본 공격이 두개인 것입니까??  차라리 다른 스킬로 리뉴얼 되었으면 좋겠네요.

피검의 좋은 스킬들 다 재끼고 굳이 껴 넣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2) 전가 및 무적의 부재 + 전 클래스중 가장 적은 슈퍼아머 갯수(4개)

제일 이해 안가는 부분입니다. 광전사이기 때문에 없는게 맞다??

데미지 계수가 높은 대신 속도를 포기한 것입니다. 요즘 밸런스패치를 엉망으로 해서 타클래스에 비해 데미지 계수도 그리 자랑할만큼 높지는 않지만,

그걸 차치하더라도 전가 및 무적이 없을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스킬 속도와 더불어 버서커가 똥캐로 불리는 주 요인이죠.

+피검 버서커는 기본적으로 '대검 장벽'이라는 패시브 전방가드가 있습니다. 아이러니하죠?

 

3) 너무 느린 스킬 시전 속도

위에서 언급했듯이 속도를 포기하고 데미지를 취하는 컨셉의 직업이기에, 스킬 속도는 어느정도 감안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미지대비 속도가 많이 언밸런스합니다.

특히 유일한 원거리공격 대검풍부터..

굳이 타클래스 원거리공격이랑 하나하나 비교하지는 않겠습니다.  얼마나 느린지 다들 아시잖아요..

 

 

그 외 자잘한 오류

1) 아이템창에서 대검을 한손으로 잡고있고, 마을에서 등에 매단 대검이 망토를 통과합니다.

굳이 신경쓰지는 않지만 그래픽으로 절반이상 먹고사는 게임이 그래픽적인 오류를 반년째 해결 못하고 있는 건가요..

 

2) 작열+무모한일격 연계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비교동영상까지 찍어서 문의 넣었는데 동영상을 못본다고 하네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무덤+무모 연계랑 작열+무모 연계를 비교해보시면 바로 아실겁니다.

그나마 투기장에서 사용할만한 연계기 중 하나인데 연계가 안되니 작열로 때리고 무모한일격 기모을때 도망치네요.

 

3) 대검풍이 두번씩 나가는 현상

버서커 오픈때부터 있던 버그인데, 먼저 대검풍은 2번씩 총 2회 사용가능 스킬입니다.

문제는 첫타 후 한번 더 클릭하면 2타가 나오고 바로 이어서 스킬을 한번 더 사용해버립니다. 

슈퍼아머도 아닌게 상대 동향 살피면서 2번째 타격까지 날리고나면 이어서 스킬을 또 사용해버리니

이동도 못하고 스킬횟수만 소모되면서 공격들어오면 애꿎은 회피기만 낭비됩니다.

이게 잘하는 분들이랑 투기장 플레이할때 치명적인 오류로 작용하더군요..

 

 

이 정도가 제가 생각하는 문제점입니다.

떡상하는것을 바라지도,기대하지도 않고 그냥 적당히 즐길 수는 있을 정도로 패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1185

킹갓낙타

44832
  • 작성한 글26
  • 작성한 댓글101
  • 보낸 추천22
  • 받은 추천85
댓글 17
휴면명7193692 2019-05-26 18:54
갑옷부수기 리뉴얼 필수
2019-05-26 18:54
킹갓낙타 2019-05-26 19:02
이름 그대로 방패를 깬다거나 하는것도 아니고 도대체 왜 있는지 모르겠는 스킬..
2019-05-26 19:02
휴면명7046666 2019-05-26 19:41
전 자사만 하는 버섯커이지만 pvp나 자사나 진짜 어디 한곳에서도
평균도 못하는 똥캐가 맞네요 진짜 개선이 필수입니다
버섯커 유저분들 고객센터에 지속적 문의 넣어야합니다 진짜 ㅡㅡ
2019-05-26 19:41
킹갓낙타 2019-05-26 23:32
속도가 느린것에 비해 아무리 데미지가 높다고 해도
일정 투력대에 도달하면 결국에는 공격 속도에 의해서 자사효율이 결정되는건데
버서커는 진짜 너무너무 느리죠.
2019-05-26 23:32
하가네류 2019-05-26 20:00
제가 찾아보니 갑옷부수기는 선행기술 대검장벽 인거 같던데
그럴꺼면 대검장벽 이라도 좀 주던가...
2019-05-26 20:00
킹갓낙타 2019-05-26 23:32
전방가드도 포기하고 그 자리에 쓰래기 스킬까지..
2019-05-26 23:32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킹갓낙타 2019-05-26 23:37
찾아봤는데 멋있네요 무덤가르기랑 연계도 되고

https://www.youtube.com/watch?v=7WkBcMQ5J3Q
2019-05-26 23:37
쭈삼 2019-05-26 23:18
왠지 그 패시브라는 개념이 대규모 업데이트때 클래스별로 하나씩 생길 것 같음.

각 클래스의 툭성을 반영해서.
2019-05-26 23:18
킹갓낙타 2019-05-26 23:39
그런 방식의 업데이트는 꽤 괜찮은거 같아요.
근데 요즘 업데이트 하는거보면 거의 기대도 안되네요ㅜㅠ
2019-05-26 23:39
쭈삼 2019-05-27 02:18
대작 게임이 나올때즈음 해서 나올거에요ㅎ
이때까지 늘 그래왔던것 처럼ㅎㅎ
2019-05-27 02:18
킹갓낙타 2019-05-27 10:48
ㅎㅎ쭈삼님도 갈아타지 마시고 무극을 지켜주시죠!!
2019-05-27 10:48
쭈삼 2019-05-27 11:34
곱등곱등
곱곱등 곱등

곱등?
곱등!
2019-05-27 11:34
휴면명7273670 2019-05-27 09:56
와 이님 내가 헌터 7400으로 투기장서 만났는데. 피도 잘 안까지고 분명 적당히 거리 있었는데 갑자기 코앞에 와서 스턴걸리고 막 버그같았음 어째 그리잘들러붙는지 도망을 못다녓는데 ㅋㅋ자동전투였는가... 개빡. 투력낮춰서 오신건가?!?!? 아 무 튼 은빛낙타 닉넴 잊을수없음 빼엑!
2019-05-27 09:56
휴면명7273670 2019-05-27 09:56
p.s 님꺼 보니 버섴 충분히강하다! 상향 안해도 될듯!!! 헤헤헤헤헤
2019-05-27 09:5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