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버서커 유저들이 존버 하는 이유 2019-06-05 02:59 하가네류


1 지금까지 투자한게 아까워서

2 어쩌겠어? 취향에 제일 맞는게 버서커 인데 ㅠ ㅠ

3 다음주에 상향 해주겠지... 그리고 늘 오지않는 다음주 만을 해바라기 처럼 기다고 하루하루 버티는 다음주바라기

4 나처럼 고집ㅋ

5 성능 그딴거 관심 없는 쿨한 사람 ㅋ

존버 이유 더 있나요?
저중 반 이상 해당 안됬으면 벌써 갈아타지 않았을까?

이걸 읽는 버서커! 당신이 존버하는 가장 큰 이유는?
1549

하가네류

66948
  • 작성한 글226
  • 작성한 댓글510
  • 보낸 추천117
  • 받은 추천186
댓글 4
강냥 2019-06-05 08:18
1,2번
2019-06-05 08:18
휴면명1469724 2019-06-05 11:06
1
갈아타고 무게/가방 다사는것 아까움
캐릭터레벨/각성스킬레벨 복구할라면 용코가 몇천개는 필요함

3
매주 상향을 기다린게 어언 4개월째
2019-06-05 11:06
휴면명7244602 2019-06-05 13:52
대검을 상향하라!
2019-06-05 13:52
휴면명1963153 2019-06-05 15:02
딴케 할줄 몰라서.....;;
2019-06-05 15:02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