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버서커 유저들이 존버 하는 이유
2019-06-05 02:59
하가네류
1 지금까지 투자한게 아까워서
2 어쩌겠어? 취향에 제일 맞는게 버서커 인데 ㅠ ㅠ
3 다음주에 상향 해주겠지... 그리고 늘 오지않는 다음주 만을 해바라기 처럼 기다고 하루하루 버티는 다음주바라기
4 나처럼 고집ㅋ
5 성능 그딴거 관심 없는 쿨한 사람 ㅋ
존버 이유 더 있나요?
저중 반 이상 해당 안됬으면 벌써 갈아타지 않았을까?
이걸 읽는 버서커! 당신이 존버하는 가장 큰 이유는?
하가네류
66948
- 작성한 글226
- 작성한 댓글510
- 보낸 추천117
- 받은 추천186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