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서] 와...첨으로 글써보네요 투기장죽돌이 랜서입니다. 2019-06-05 12:50 휴면명7167651

혹시 헌터 잡으시는 랜서분 계시면 대화좀 나눠요...

동일레벨에서 헌터버프이전까진 승률 99퍼정도 되는 랜서엿습니다.

제 투력구간은 현재 10200이고 본투력은 11600 백작 나부랭이 세팅시 공 4400 방 5800 대략 요정도 대는 랜서입니다.

몇몇 잘하시는 팔라딘(삵신같은분)분들은 봐왔지만 랜서분들은 별로 못봐서 혹 헌터 잡는법 공유좀 할까 해서 글남깁니다.

늘생각하지만 천랑 디트 워려 랑 랜서전은 동컨동장비시 절대 지지않는다는 마인드인 넘입니다.

비슷한분 계시면 댓글좀 부탁드려요.

 

1593

휴면명7167651

15476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2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1
댓글 7
휴면명7050379 2019-06-05 12:57
헌터 넘사..
무한압박을 해야 그나마 피해를 주지만
거리유지 잘하시는분 만나면 정말 답없어요
2019-06-05 12:57
발키리isLOVE 2019-06-05 13:11
헌터는 방막으로 압박하면서 지속적으로 근접을 유지한 채(속결, 필돌로.. 단 신성은 더 멀리 도망갈 수 있으므로 자제..)로 구르기를 모두 소진 시켜야만 이길 수 있습니다. 초집중하지 않으면 이길 수 없음. 그냥 떨거지 헌터는 그냥 이기고 거리유지 잘하는 분들 이야기임.
2019-06-05 13:11
휴면명7023080 2019-06-05 13:14
https://open.kakao.com/o/g1XZmgV

투기장톡방입니다..각 클래스 투기장고수분 많아요
2019-06-05 13:14
휴면명0207472 2019-06-05 13:16
4400 5800이면 매칭이 안돌려지잖아요..ㅋ
헌터 참 빡쌔졌죠ㅠ
신성 쿨마다 돌리면서 구르기 2번씩 빼시고..
화분 딜이 미쳐서 슈아맞딜도 손해보는 느낌이라
대쉬로 화분 피하면서 붙으세용
항상 헌터입장에서 어느자리로 빠져야 안전빵일까 생각하고
미리 움직이세요. 최대한 센터 먹으면서 신성 사거리 유지해야합니다. 센터 유지시 방막과 정방으로 상대 스킬빼시고
구르기 캐치해서 전찌도 꼽아주시고..
써놓고보니 기본적인것들뿐인데
저도 410렙 랜서만하면서 느낀대로 써봤네요
결국 정리하자면
신성 사거리를 계속 유지, 상대방 구르기를 최대한 빼주고
돌진 방막 대쉬로 화분을 씹으면서 거리유지하기
구르기 끝나는타임에 전찌넣기.. 정도이려나
2019-06-05 13:16
휴면명7167651 2019-06-05 14:01
후 다좋은데 구르기4번 빼고 머 해보려는찰나에 회폭으로 튀엇다가 옆구르기 전찌 빠지고나면 다시 구르기 쿨이 도니 잡을수가 없네요..
그리고 매칭은 상당히 잘되는편이고 나름 앜메,팔라딘,천랑 소서러계승까지 손꼽히는분들은 계십니다.맨날 그놈이 그넘이지만서도 서로 컨하는맛에 하는건데.
헌터는 이건 일단 딜교자체가 안되버리니.. (수정됨)
2019-06-05 14:01
혜잔느 2019-06-05 14:05
헌터 미친듯이 들러붙으면 돼요. 신성으로 구르기 빼고, 꼭 헌터한테 떨어지게 하면서 붙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상대 구르기를 다 빼면 됩니다. 구르기 뒤에 살짝 남아있는 무적 시간도 잘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화의방패와 전격찌르기를 연달아 쓰지 마시고 시간차를 두고 상대 스킬 타이밍 예측하면서 써 보세요. 영상 필요하시면 말씀하셔요.
2019-06-05 14:05
휴면명3447531 2019-06-05 15:04
설화는 웁니다..
2019-06-05 15:04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