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 상향하느라 점검 오래걸리는거 맞죠?? 2019-06-05 13:37 휴면명1469724

워리어계열(글래디 / 버서커) 상향하느라 3시까지 점검 하시는거라고 믿어요

 

진짜 이런 구데기클래스들좀 상향 많이 해주셈

 

니들이 '어? 이러면 너무 떡상 아냐?' 라고 생각할정도까지 해라... 그래봐야 1티어 안되고 타클래스 비교했을때 밸런스파괴범 되지 않을정도로 구데기다

 

+설화도 구데기니까 떡상 먹여주자

휴면명1469724

313
  • 작성한 글64
  • 작성한 댓글382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40
댓글 3
우는척 2019-06-05 13:49
그건 욕심이고 관짝정도는 열어드림
2019-06-05 13:49
휴면명1469724 2019-06-05 15:38
게임 해봐야 알겠지만 이정도상향이면 나름 만족하네요 ^-^
2019-06-05 15:38
휴면명1298034 2019-06-05 16:21
관짝만 열어줘도 감사 그간 숨을 못쉬엇음 ㅋㅋ
2019-06-05 16:21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