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 상향하느라 점검 오래걸리는거 맞죠??
2019-06-05 13:37
휴면명1469724
워리어계열(글래디 / 버서커) 상향하느라 3시까지 점검 하시는거라고 믿어요
진짜 이런 구데기클래스들좀 상향 많이 해주셈
니들이 '어? 이러면 너무 떡상 아냐?' 라고 생각할정도까지 해라... 그래봐야 1티어 안되고 타클래스 비교했을때 밸런스파괴범 되지 않을정도로 구데기다
+설화도 구데기니까 떡상 먹여주자
휴면명1469724
313
- 작성한 글64
- 작성한 댓글382
- 보낸 추천3
- 받은 추천40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