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서] 현시점에서 랜서 갈만하려나요..
2019-06-05 13:45
휴면명0237635
현재 11250투력 무극케릭 하고있습니다
투기장은 잘 안하지만 워낙 피빕을 좋아해서
아이폰용 게임패드도 구입하고 재미좀 볼려는데
사냥은 뭐 무극이나 랜서나 크게 차이는 안날거같구요..
피빕 특히 1:1 이나 다수쟁에서 랜서케릭이 무극보다
효율적인가 해서 질문드려요..참고로 방패케릭을 좋아해서
랜서로 생각중이거든요.. 헌터가 좋긴하지만 랜서가
제 스탈상 맞을거 같아 질문드립니다.
투기장은 잘 안하지만 워낙 피빕을 좋아해서
아이폰용 게임패드도 구입하고 재미좀 볼려는데
사냥은 뭐 무극이나 랜서나 크게 차이는 안날거같구요..
피빕 특히 1:1 이나 다수쟁에서 랜서케릭이 무극보다
효율적인가 해서 질문드려요..참고로 방패케릭을 좋아해서
랜서로 생각중이거든요.. 헌터가 좋긴하지만 랜서가
제 스탈상 맞을거 같아 질문드립니다.
휴면명0237635
11795
- 작성한 글12
- 작성한 댓글3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