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서] 현시점에서 랜서 갈만하려나요.. 2019-06-05 13:45 휴면명0237635
현재 11250투력 무극케릭 하고있습니다
투기장은 잘 안하지만 워낙 피빕을 좋아해서
아이폰용 게임패드도 구입하고 재미좀 볼려는데
사냥은 뭐 무극이나 랜서나 크게 차이는 안날거같구요..
피빕 특히 1:1 이나 다수쟁에서 랜서케릭이 무극보다
효율적인가 해서 질문드려요..참고로 방패케릭을 좋아해서
랜서로 생각중이거든요.. 헌터가 좋긴하지만 랜서가
제 스탈상 맞을거 같아 질문드립니다.
1917

휴면명0237635

11795
  • 작성한 글12
  • 작성한 댓글3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
댓글 3
잠만좌 2019-06-05 13:53
1:1은 확실히 좋습니다만..거리가 조금만 멀어지면 방패를 내려버려서 거리유지만 잘하시면 되고..떼쟁에서는 전가가 크게 의미가 없어서 차라리 한방이 강한 무극이 나을거같네요
2019-06-05 13:53
혜잔느 2019-06-05 14:01
1대1은 랜서>무극이고 다수쟁은 랜서<무극이라 생각합니다.
2019-06-05 14:01
발키리isLOVE 2019-06-05 14:27
새로 키우세요
2019-06-05 14:27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