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트로이어] 현시점 디트 위치가 애매한점
2019-06-05 14:03
d붕어빵가게b
주력기 황폐화, 난타가 슈아 있고 난타는 8타에 전부 피흡 있어서 1레벨에도 스킬 한번에 480씩 회복이 무시 못 할 정도입니다. 묵직하게 말뚝 박고 뚜드려 패는 안정감도 있지만
요즘 계승 캐릭들이 전부 빠른 시간에 스킬들 쏟아내는 거랑 비교했을 때 디스트로이어가 주력기들 다 쓰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진입&후퇴기로 쓸 수 있는 스킬들 적어도 두개씩 있는 다른 캐릭에 비해 디트는 하나고 그것마저도 선후딜 너무 길어서 애매하고요.
타격횟수가 많아서 치명타 피해값 기대할 수 있는건 좋은데 요즘 계승캐릭이 워낙에 치고 빠지기 잘 하는데다 속도도 빨라서 점점 밀리는 것 같습니다
요즘 계승 캐릭들이 전부 빠른 시간에 스킬들 쏟아내는 거랑 비교했을 때 디스트로이어가 주력기들 다 쓰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진입&후퇴기로 쓸 수 있는 스킬들 적어도 두개씩 있는 다른 캐릭에 비해 디트는 하나고 그것마저도 선후딜 너무 길어서 애매하고요.
타격횟수가 많아서 치명타 피해값 기대할 수 있는건 좋은데 요즘 계승캐릭이 워낙에 치고 빠지기 잘 하는데다 속도도 빨라서 점점 밀리는 것 같습니다
d붕어빵가게b
39639
- 작성한 글34
- 작성한 댓글32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28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