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트로이어] 현시점 디트 위치가 애매한점 2019-06-05 14:03 d붕어빵가게b
주력기 황폐화, 난타가 슈아 있고 난타는 8타에 전부 피흡 있어서 1레벨에도 스킬 한번에 480씩 회복이 무시 못 할 정도입니다. 묵직하게 말뚝 박고 뚜드려 패는 안정감도 있지만

요즘 계승 캐릭들이 전부 빠른 시간에 스킬들 쏟아내는 거랑 비교했을 때 디스트로이어가 주력기들 다 쓰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진입&후퇴기로 쓸 수 있는 스킬들 적어도 두개씩 있는 다른 캐릭에 비해 디트는 하나고 그것마저도 선후딜 너무 길어서 애매하고요.
타격횟수가 많아서 치명타 피해값 기대할 수 있는건 좋은데 요즘 계승캐릭이 워낙에 치고 빠지기 잘 하는데다 속도도 빨라서 점점 밀리는 것 같습니다
1275

d붕어빵가게b

39639
  • 작성한 글34
  • 작성한 댓글32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28
댓글 7
휴면명7312478 2019-06-05 14:15
사냥도 느려요 ㅎㅎ
2019-06-05 14:15
d붕어빵가게b 2019-06-05 14:29
안정감 있게 뚜까패는거 좋아해서 디트했는데 다른 캐릭한테 사냥 엄청 밀리는거 보고 슬슬 현타옵다...
2019-06-05 14:29
톱과젤리 2019-06-05 14:37
저도 이번패치에는 디트관련 뭔가있을줄알앗는데 너무하네요 ㅠㅠ 버서커도 본캐만큼되는데 오늘 보고 넘어가야겟음...... 버서커는 느려도 엄청난 딜을 가지고있는데 디트는 왜이렇게 되버렷는지 쩝;; 씁슬하네요
2019-06-05 14:37
휴면명3366145 2019-06-05 18:12
펄업은 dps개념자체가 없음.
초당 데미지.
난타 황폐화 총합 딜계수 좋죠.
근데 난타 황폐 두개쓸동안
타클래스는 서너개 쓰고 간다는거.ㅋ
이건 계승떡상 이전부터 디트랑 투기장좀 해본사람들은.
큰거 한방빠른거 때리고 빠지기.난타나 황폐 2타만 맞고 큰거한방 때리고 ㅌㅌ.디트 추격불가 ㅂㅂ
2019-06-05 18:12
우는척 2019-06-05 18:24
투신도 진입기 개코딱지 만한거 하나있는데 디트정도면 양호하징
2019-06-05 18:24
오늘은아아 2019-06-08 11:18
투신은 선풍각때메 굳이 진입안해도 되잖;
2019-06-08 11:18
울트라 2019-06-11 10:27
그래서 얼렁 타이탄이 나오길 ... 기다리는 중 ...(#큰 기대는 안하지만;#현 디트보단 약간이라도 좋아진다면...#)
2019-06-11 10:27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