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로 참 오래간만에 윈드워커를 잡아봤습니다. 0_0a
4월3주차에 위치자매로 돌아가겠지만 말이죠. -_-;;
각설하고 사냥 스킬트리에 대해 잠시 써보자면; (고찰이라고 썼지만 고찰건덕지도 안됩니다;)
사냥 스킬트리는 사실 예전처럼 울부/전율/광풍/재창조(기본) 이 4가지만 있어도 충분히 돌아갑니다. (오히려 평타 덜치는 패치가 된 이후라 한결 스무스해졌습니다.)
다만 이번 밸패로 바람결/덩굴/송곳 을 사용할 경우 '바람의 인도'가 활성화되는데 이게 은근 메리트가 있습니다. (화면에 크리뜨는거만 봐도 확 체감이 될정도)
그래서 기본에 덩굴과 송곳에 비해 덜움직이는 바람결(심화off)만 넣어도 이전보다 나은 사냥모습을 볼수있습니다.
근데 이 트리의 경우 주력 딜링을 넣는 전율/재창조 중에서 재창조의 사용 빈도가 다소 떨어집니다.
그래서 구성해본게 기본에서 광풍을 제외하고 바람결과 정령(심화off)을 넣는것인데 이경우 전율/재창조의 사용빈도가 크게 올라 크리뎀지 효과를 극으로 올릴수 있는데 정령을 넣는 이유는 간혹 평타를 치는데 정령을 넣으면 평타칠 타이밍에 정령이 나갑니다. (실질적으로 정령은 거의 쓰지 않습니다.)
그렇게 완성적이라 생각되는 스킬트리이지만 현재 사냥중인 드리간(마르차)처럼 몹이 작은 공간에 모여있는곳이 아니라면 재창조 비중을 크게 신경쓰지 마시고
기본에 바람결만 넣어 사용하시고 자신이 스킬렙이 다소 낮다싶으면 정령까지 넣어 사용하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냥하며 느낀게 바로 앞에 몹이 있는데 그 몹보다 뒤쪽에 위치한 몹을 자꾸 따라가서 치려는 모습이 간간이 보입니다. -_-; (수정좀 되었으면;)
오래간만에 왔다고 커마도 새로하고 나름 신경써주며 플레이중인데 어차피 사냥이 주가 되는 유저라 앜메처럼 태전에서 재미를 볼진 모르겠네요. (앜메는 반자동으로 해도 할만하지만; 0_0a)
아무튼 저~~~~~~~~~~~~~~밑에 있다가 밸패받아서 아주 살짝 도약한 윈드워커, 여전히 비주류이긴하지만 관심있으시분들에게 미약하게나마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_^
PS: 위의 기본+바람결/정령에서 수호자 추가하시고 바람결 심화켜시면 토벌/월보 트리예요. 0_0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