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랭킹전 뭐 잘못건드렸나요? 딜 들어오는게 좀 이상한데?
2023-06-19 21:44
납치범
(211.106.*.212)
투력 천정도 낮은 미스틱이랑 하는데 압도+스킬2방에 죽는게
정상이에요?
제가 랭킹전 미스틱할땐 저런 말도 안되는 딜이 안나오는데?
정상이에요?
제가 랭킹전 미스틱할땐 저런 말도 안되는 딜이 안나오는데?
납치범
119137
- 작성한 글107
- 작성한 댓글216
- 보낸 추천28
- 받은 추천98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