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응원해주신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동시에 저에게 코인걸어주신분들께 죄송하단 말씀도 드립니다ㅜㅠ 양쪽대회 모두 우승으로 보답했어야했는데 실력부족으로 2% 모자랐습니다. 아쉽게 되었네요:(
먼저 라모네스 이야기부터 해야겠지요. 이번대회는 해설로 참가하지 않게된 순간부터 팀을 급조해서 구성해봤습니다. 해설하지 않는단 전달을 뒤늦게 받았고 아무래도 다른유저분들은 이미 팀을 꾸린분들이 많았기에,
이렇게 된거 참신하게 해보자 라는생각에 평소 친분이 있던 일본유저와 함께 한일팀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왕 참가하는거 작은이슈라도 있다면 보시는분들 입장에서 좀더 즐기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였고, 좋은결과도 얻게되어 다행입니다.
연습도와주신 차차와아이들팀, 앙체리 각시 예술님, Jigoland팀
상대해주신 찬파랑 나비에 만야님, 악마 정사시미 차차님 감사합니다. 정말 즐겜했습니다.
그리고 급조된 팀으로 군소리없이 열심히 함께해주신 우리팀원 수호사제이델 유미니님 정말 감사합니다. 얄팍한 일본어 섞어가며 오더했는데 연습때도 대회때도 정말 즐거웠습니다.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것 같네요 :)
비록 라모네스에서는 성능이슈로 선보이지 못했지만 오랜만에 출전한 대회인바 카르케야에서만큼은 제 오랜주캐 '리퍼'를 꼭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전초전때부터 리퍼로만 등반하였고, 본선역시 3클래스를 적어두긴했지만 처음부터 리퍼만 생각하였습니다.
4강 앞두고 무극으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신 키운(반결)님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인사를 드립니다. 유미니가 일본내에서도 손꼽히는 강자라는점을 잘알고 있었고, 무극이 리퍼입장에서 정말 까다롭다는것 역시 알고있었지만 낭만을 잃고 싶진 않았습니다. 4강만 통과하면 결승은 누굴 만나더라도 자신있었는데 말이지요. 리퍼로 극복해보고 싶었지만 실력부족으로 극복실패. 코인걸어주신 분들께는 다시한번 죄송합니다(꾸벅) 무극에게 3패 이외에는 전승하였다는점에서 위안을 삼아봅니다.
우승한 유미니 너무나 축하하고 본선 상대해주신 예술님, 마카롱님 및 전초전때부터 매칭된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참가한 대회 정말 즐거웠습니다. 오늘을 끝으로 저는 한마디에 적었듯이 유종의미를 거두고 대회참가는 종료합니다. 매년 꾸준히 열리는 검은사막모바일 챔피언쉽인만큼 운영진분들께서 부디 투기장컨텐츠 및 라모네스컨텐츠에 투자및 보상좀 많이주시고, 서버좀 관리잘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주 단순한 이야기지만 평소 보상이 좋아지면 컨텐츠 즐기는 유저도 증가하고, 대회참여도 증가하고, 앞으로 대회도 흥하지 않을까요? 검사모 정말 섭종없이 오래오래 유지하고있는 갓겜이라 생각합니다. 고생하시는거 잘알지만 조금만 더 신경써주시고 관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소신발언 : 즐거운 투기장환경을 위해 세르트 체력회복은 투기장미적용으로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