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참여] 월드경영 핵꿀팁 10가지 2019.06.12 14:16 레브
1.우측하단 맵보는거랑 까마귀영약 있는데

맵 보다가 나가기 눌러야되는 시스템인데

나가기와 영약 위치가 같음 고로

실수로 먹어지는거 방지로 폰에있는 뒤로가기

버튼 활용하세요 pc로 할땐 esc 누르세요


2.무역품 800개씩 들고다니지 마세요 손해입니다

월경 오래하다보면 마을 무역품 다 외우게 되는데

보면서 800개 살지 400만 들고갈지 판단하세요


3.2초이상 멀리 떨어진 이벤트(노랑제외) 하지마

세요 낭비임 노랑도 3초 이상은 하지마세요

그리고 흰색이벤트도 하는게 좋음 결국 호위 렙

800찍으면 이벤트당 효율이 극상승하게 되는데

600렙 찍으니 보상 하나더줌 흰색에서도 상자

많이주고 겸치도줍니다 물론 가는루트만 하세요


4.유툽영상에 이벤트할때 조금씩 움직이던데

개인적으론 비추합니다 수동컨도 그렇고 찔끔씩

움직이면 식량 더 많이 낭비됩니다


5.가속중에 오른쪽 가려는 마을 터치하면 가속

멈춥니다 마을진입 직전 , 맵이동 직전에 한번씩

눌러주면 거리 식량 아껴집니다


6.여러루트에서 실험해 봤는데 까마귀영약 사용은

칼페온-트렌트 갈때 델페 중간 이 두곳이 가장 효율

적입니다


7.케플란은 걍 없는 마을이라 생각하세요


8.특산품은 일단 꽉채우세요 한 마을에 2곳이라면

그곳의 무역품정도만 계산하고 몇개 빼시고 구매

하세요 맵 이동만해도 %이득입니다

무역품 살정도로 몇개씩 팔면됩니다

처음엔 귀찮아도 습관되면 걍 알아서 됩니다


9.최소한의 몇가지 곡선루트 지름길 수동컨 무조

건하세요 안하면 식량낭비 장난아닙니다

그중에 최소한의 것들은 적어드림
(루트는 유튭이나 다른분꺼 참조)

곡선루트 : 벨리아 ㅡ 하이델 , 플로린 ㅡ 에페리아

지름길 : 하이델 ㅡ 글리시 , 글리시 ㅡ 델페맵갈때

플로린 갈때 나무사이 , 에페 ㅡ 칼페온

요정도만 곡선길 지름길 수동컨해줘도 이득입니다


10.수동컨 연습하세요 솔직히 컨이랄것도 없음..

하긴 저도 처음엔 귀찮기도 했는데 월경렙 68에 호

위600렙 찍으니 그냥 습관이되서 그냥 됩니다

글로 쓰려니 긴거지 어려운건

없으니 잘 따라하시길 ^^
2596
댓글 8
레브 2019.06.12
곡선루트하나추가 서부 ㅡ 벨리아

서부경비에서 나오자마자 걍 위로 달리세요

자동이동하면 왼쪽으로 꺽었다 가서 손해입니다

곡선이나 지름길 통과했다면 오른쪽에 갈 마을 터

치하고 가속누르면 알아서 갑니다
(가속은 안눌러도 되지만 습관 들이면 좋음)

너무 빡박하게 올수동컨하면 현타와요

주요부위만 해줘도 됩니다 (수정됨)
레브 2019.06.12
아 하나더.. 글리시 무역품은 항상 다 사세요

다른곳들은 무역품들 2곳이상인데

인형옷장덮개 요 3개는 제 루트상 거기만 팔아요

하0I델남자친구 2019.06.12
나 71렙인데 마을무역품 하나도몰러..
레브 2019.06.12
서부 검장휘 벨리아 분빨검 하이델 워녕협탁샹들

글리시 이녕옷장덮개 델페 용유물까페

플로린 분빨검 에페 검장휘 칼페 워녕협탁샹들

베어 용유물까페 트렌트 분빨검

절대 보고 쓴거 아니에요 ㅋㅋ

그냥 입에 감기는대로 발음 하다보니 한두글자로

외워지더라구여

ryin 2019.06.12
몇가지 질문좀 해도 될가여 하이델-글리시 갈때 이벤트 많이 있으면 지름길 안가고 영양빨고 그대로 가는게 괜찮은거 같은데 별로일까요?
델페 중간이라면 그 중간에 내려가는길을 말하는거에요 아니면 3갈래길 이벤트 많은곳 말하는건가요?
이벤트 할때 찔금 움직이는거 별로라고 하셨는데 식량 다는게 일정시간당 -50되는거랑 마차 일정거리 움직일때마다 -140,-250 다는거인데 이벤트 할때 최대한 앞으로 가있어서 최종적으로 일정시간당 소모되는 식량을 줄이는게 맞지않을까요?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Sorbet 2019.06.12
4번 저도 같은생각입니다. 어짜피 움직일 거리로 미리 움직이는건 소요시간이 줄어들면 줄어들었지 이동거리가 늘진 않을텐데 식량소모가 늘어난다는 근거가 뭔가요?
레브 2019.06.12
영약먹고 이벤트런이랑 지금길 마을런은 개인선택의 문제인듯 해요

메커니즘상 이왕에 이벤트런이 좋다면 4세대보단 3세대가 좋은데

굳이 4세대로 영약먹고 이벤트런이 좋을까하는 생각이네요..

델페중간은 음.. 델페맵에 들어가서 전진기지까지 가는길 말하는 거였어요

반대로 델페전진기지에서 글리시갈때의 델페맵이구요 그 라인은 영약을

사용해도 영약이 끝나기전에 맵전환이 안되기때문에 효율적이라는 거구요


마지막은 설명을 많이 안해놓긴 했는데 일단 제가 틀렸을 수도 있어요...

먼저 시야가 좁아지기 때문에 효율적인 이동을 할 수 있는가와 바로 옆에

또 이벤트가 있을경우 심리상 비효율적인 이동이 될 가능성도 있고..

마지막으로 정~말 개인적인 견해로는 이벤트도중 이동하면서 해봤는데

안할때보다 하루식량 다 소모할때까지 이동할 수 있는 마을거리가 줄어드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가속할때와 그냥 이동할때 거리차에 따라서

식량소모 차이가 있는지 없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더 많이 드는 느낌도

있어서 비효율적이다라고 판단했네요

무튼 이벤트할때 일정거리 이동관련 문제는 저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내린 결론은 아니기에... 개인적인 판단이 중요한듯 하네요 ㅎㅎ
삭제된 글입니다.
레브 2019.06.12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