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경에 잠깐 즐기다가 그 계정을 잊어버리고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김에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3일자로 시작을 했습니다.
월드경영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은 기억이 났기에 어느정도 시작하는데 수월하긴 했습니다.
11일치 지난시점에 혼돈지역을 돌리고있으며 월드경영 25레벨로 4단계마차를 제작한 경험자로써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따로 현질을 많이하는 편은 아닙니다. 시작시에 5일간만 구매가능한 패키지 1.1만원짜리 2개와 기존에 파는 3.3만원에 plus상품 90일치 주는거만 구매하고 진행하였습니다. 따로 월드경영에 도움이 되는 패키지는 없었습니다.
누구나 하실수 있는 공략입니다.
사실상 지금은 비추입니다. 1렙마차로 돌려봐야 친밀도 성장치 느리고 하루하루 빠르게 간다고해서 도움되는건 별로 없는거 같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공략으로 빠르게 4렙마차를 노리셔야합니다.
저는 만들지 않았습니다. 1렙마차로 25렙까지 만들었으며, 대략 7일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3렙마차가 예전에는 필요했으나 지금은 레벨링이 너무 쉽기때문에 4렙마차로 직행하셔도 좋습니다.
맞습니다. 해달족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인간이면 되고 남녀구분없습니다.
해달족이 하피랑 전투할때 딜이 약하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실제로 진행해보니까 딜이 약한건 아니고 아예 때리질 않습니다. 키가 작아서,,
생활력 기술력 등의 차이는 모르겠으나 생활력이 높은게 좋다고해서
전설영지민 생활력 145인 애들만 4명으로 넣었습니다.
여기까지가 현존하는 월드경영 뉴비들을 위한 공략들에 나와있는 것들에 대한지식이었는데요.
이제 제가 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초반에 자동의뢰권을 이용해서 의뢰만을 생각합니다.
저는 풀접유저가 아니기에 무려 3일간 돌려서 발렌시아를 진입하였습니다.
투력이 딸리는건 에픽템들을 소소하게 강화해가면서 하였고
메디아를 전부 클리어할때쯤되면 서서히 태고템과 태고장신구등을 지급하여 주기 때문에 발렌시아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게 정신없이 의뢰만 진행하다보면 이벤트로 인해서 재료상자들이 꽤 많이 쌓였을겁니다.
지식에서 주는 행동력 회복제들도 있을것이구요.
영지로 들어가서 5레벨까지 직행해줍니다. 행동력회복제가 아까우시다면 천천히 하셔도 좋습니다.
저도 영지 작하는데는 2일정도 소요되었습니다.
5일정도 지난시점에는 태고템들 40강정도, 토템4강정도, 심연장신구셋 + 태고장신구 2셋, 심연유물 정도로 투력이 14000까지는 충분합니다.
휘장까지 공짜로 주기에 14000은 결코 어려운 투력이 아닙니다. 그정도 투력이면 어느직업이든 초승달까지 가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14000부터 잠시 초승달 퀘스트를 미는 것이 아닌 사냥만 하루종일 돌려줍니다.
하루종일 사냥돌리면 혼돈의전리품 상자라는 것이 하루기준 2000개정도 나옵니다.
그것을 까면 하루에 신화수정상자 20개이상은 기본입니다.
요즘 주는템이 너무많아서 5일만에 신화수정상자를 하루에 20개씩 먹을수 있어요.
혼돈의 전리품 상자에서 나오는 전설유물로 유물헌납을 해주시고, 유일장신구는 도감작, 유일광원석은 성수작,
그리고 나서 가방을 열어보시면 광원석조각이 많이 쌓여있을거에요 이벤트니 뉴비니 하면서 주는게 너무많습니다.
전부 제작을 해주시고 심연, 신화를 제외한 나머지는 성수로 바꿔주시고 초승달작을 해주시고
이렇게 하시면 기본적으로 일렁이는 장식품을 1레벨에 20개정도 들고 들어갈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특수품과 무역품구매와 마을이동자체는 유튜버들의 공략영상을 확인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제가 글로만 설명하기는 힘든부분이에요.
정반대에 있어도 상관없습니다. 1렙마차와 5레벨영지의 기준 3번까지 들어갈수 있습니다. 이번을 놓쳐서 한번의 루틴을 망쳤다고 하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즉시 이동후 일렁이는 장식품세트의 가격이 90퍼 이상일경우 판매를 해줍니다. 모든 물품을 판매해줍니다. 하루에 6개만팔아도 3레벨은 기본.
저는 하루에 9개씩 팔아먹고 4레벨이상씩 달렸습니다. 덕분에 일주일만에 25레벨을 달성했네요.
친밀도작은 이렇게 시작하시는것이 여타 다른 3렙마차 공략법보다 훨씬 빠릅니다.
기본적인 루틴과 적정아이템 구매방법은 유튜버들의 공략을 따르되, 이제 시작 하시는 뉴비분들은 무지성으로 25레벨 달성이 우선이라는점. 알려드리고
저는 이만 100레벨을 향해 일렁이며 사라지겠습니다.
질문있으시면 남겨주세요 열심히 적는다고 적었는데 가방끈이 짧아서 논리적으로 설명드리진 못한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