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드 회식 지원 이벤트! (6/21 15:29, 내용 수정)  2022-06-14 12:47 GM모르코

(6/14 17:44, 내용 보완) 

- 모험가 여러분께 내용을 보다 정확히 전달 드릴 수 있도록 내용을 보완 및 정리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맞이하는 첫 여름, 길드원들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회식으로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도 먹고, 올 한 해를 건강하게 함께 보내는 건 어떨까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모험가 여러분의 더 끈끈하고 돈독한 길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12개의 길드에 100만원씩, 총 1,200만원 상당의 길드 회식을 지원해드리는 🍗 길드 회식 지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길드원들과 함께 참여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길드 회식 지원 이벤트!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시는 경우, 본 공지 댓글에 길드 대장 모험가님께서  

[이벤트 참여!] 를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댓글을 작성하신 경우 이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아래에 안내해 드린 1주일 간격으로 진행되는 총 3종의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시고, 

길드원들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면 됩니다. 길드원들과의 단합력이 중요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길드 중 1개의 이벤트 조건을 달성하신 경우, 자동으로 추첨 대상에 포함됩니다. 

길드 회식의 주인공은 각 일정에 따라 당첨자 발표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며, 

[당첨 발표 시점 ~ 2022년 9월 4일(일)] 사이에 길드 회식을 진행해야 합니다. 

 

길드 회식 장소는 대한민국 어디든 모험가 여러분께서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도 삼겹살, 치킨 혹은 양꼬치 등 자유롭게 회식 장소를 선택해 주세요! 

단, 이벤트 취지에 맞지 않는 유흥 주점 등은 불가능합니다. 

 

당첨된 12개의 길드의 회식 지원은 펄어비스 직원이 직접 회식 현장에 방문하여 

💵 최대 100만원의 회식비를 즉시 결제해 드립니다. 

 

 

이벤트 1. 길드 의뢰를 하자! 

이벤트 기간 

6/15(수) 00:00 ~ 6/21(화) 23:59까지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길드원을 합하여 길드 포인트를 18,000점 이상 획득 
서버당 1 길드, 총 4개의 길드를 추첨합니다. 

당첨자 발표 

6월 24일 (금) 이후 

 

이벤트 2. 길드 토벌을 하자! 

이벤트 기간 

6월 4주차 점검 후 ~ 6월 28일(화) 23:59까지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석을 20개 이상 사용한 길드 

ㆍ 서버당 1개 길드, 총 4개의 길드를 추첨합니다. 

당첨자 발표 

7월 1일 (금) 이후 

 

이벤트 3. 공성전/거점전/모의 거점전을 진행하자! 

이벤트 기간 

6월 29일(수) 00:00 ~ 7월 5일(화) 23:59까지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 공성전/거점전/모의 거점전을 진행한 길드   

ㆍ 서버당 1개 길드, 총 4개의 길드를 추첨합니다. 

ㆍ 이벤트 기간 중 공성/거점/모의 거점전에 입찰하여 무혈 입성한 경우도 이벤트 참여로 인정됩니다.  

ㆍ 이미 보유한 성/거점에 새로운 입찰자가 없어 보유 상태가 유지되는 경우는 추첨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당첨자 발표 

7월 8일 (금) 이후 

- 일부 이벤트 기간을 변경하였습니다. (6/21 15:29, 내용 수정)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당첨은 한 길드당 1회를 초과하여 당첨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는 본 게시물 댓글로 길드 대장 모험가님께서 [이벤트 참여!] 를 남겨주셔야 참여하게 됩니다. 
-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길드의 경우 [당첨 발표 시점 ~ 2022년 9월 4일(일)]까지 길드 회식을 진행해야 하며, 해당 기한이 지날 경우 지원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7/2(토) 일자는 길드 회식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 길드 회식 비용은 길드 당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됩니다. 
- 회식 장소는 길드 내부에서 협의하여 일반 음식점 중 한 곳으로 정할 수 있으며, 유흥 주점 등 이벤트 취지에 맞지 않는 장소는 지원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당첨 혜택은 타 길드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회식비용 결제 대신 그에 상응하는 현금이나 별도의 현물을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 이벤트 참여자의 길드/가문/캐릭터명에 불건전한 내용이 포함된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중 길드 대장이 변경되는 경우 이벤트 참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길드 회식 진행 중 길드원 간의 분쟁 또는 일련의 사건 발생 시, 당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