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목) 태양의 신전 개방 사전 안내 2020-03-03 14:45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따사로운 햇살이 그리워지는 날씨에 태양의 신전 개방 소식을 안고 찾아왔습니다.

다가오는 3월 5일(목) 18:30부터
태양의 신전이 긴 침묵을 깨고 모험가 여러분을 맞이한다고 하니

오랜만에 찾아온 보답품 획득의 기회를 아래에서 자세히 만나보세요!

 

📣 태양의 신전이란?

태양의 신전은 은화를 봉헌하여 진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최고 보답품이 아니더라도 1회 참여 금액보다 가치가 더욱 높은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태양의 신전 개방 일정 

날짜
차수
시작 시간
3월 5일(목)
1차
18:30
2차
18:45
3차
19:00
4차
19:15
5차
19:30
 
📣 태양의 신전 이용 상세 안내
- 태양의 신전 내 봉헌실이 개방되면 월드 중앙 메세지가 나타나며 3분의 입장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 태양의 신전이 열리면 미니맵 우측의 태양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여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태양의 신전 입장 시, 각 봉헌실의 ① 최고 보답품 ② 1회 봉헌 금액 ③ 입장 가능한 인원 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봉헌실에 입장하면 최고 보답품과 함께 일반 보답품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봉헌' 버튼을 터치할 때 마다 봉헌 금액에 해당하는 은화가 차감되며 그와 함께 보답품 중 1개를 확률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봉헌에 참여한 모험가들이 모두 같은 방에서 봉헌할 수 있으며 봉헌 결과에 따라 보답품이 소진됩니다.
- 봉헌실에 입장한 후 30초 이상 봉헌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방 밖으로 이동합니다.
  이 때, 인원 수 제한으로 인해 봉헌실에 다시 입장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태양의 신전은 오픈 후 2시간 동안 유지되지만, 최고 보답품 획득자가 나타나면 그 즉시 방이 닫힙니다.
※ 최고 보답품에 따라 1회 봉헌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봉헌 아이콘을 누르고 있을 경우 자동 봉헌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단, 해당 기능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은화가 연속해서 사용되니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봉헌 기간, 보답품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