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모르코, CM아이린의 깜짝 푸시 및 핫타임 이벤트 (~3/8) (3/8 19:16 갱신) 2020-03-05 15:38 CM아이린

 
[3/8 19:16 갱신]
안녕하세요. CM아이린입니다.
 
운영자의 돌발 의뢰 아이콘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으로 혼란을 끼친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정확한 원인 파악 및 해소를 통해 모험가 여러분께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여드리고자
3월 8일(일) 오후 운영자의 의뢰를 연기하게 되어 무거운 마음을 안고 안내 드립니다.
죄송한 마음을 담아 아래 기간 동안 서버 핫타임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일정을 확인하여주세오.
 
■ 서버 핫타임
- 일시: 3월 9일(월) 08:00~23:59
- 내용: 엘리언, 하둠 전투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100%
※ 서버 핫타임 기간 동안 일반 필드, 하둠의 영역, 용맹의 땅, 나이트메어, 검은 태양에서 몬스터 제압 시 핫타임 효과가 적용됩니다.
※ 엘리언, 하둠 전투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시에는 대사막, 토벌 임무, 고대 유적, 임무, 의뢰에 핫타임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하둠의 영역은 일반 필드에 포함되어 핫타임 배율이 적용되며 빛의 가호 소모량이 핫타임 배율에 영향을 받습니다.
신속하고 꼼꼼한 확인, 보완을 통해 보다 안정적인 진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8 18:20 갱신]
안녕하세요. CM아이린입니다.
 
현재 운영자의 돌발 의뢰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여 원인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모험가님께서 즐거운 마음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데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 파악되는 대로 본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기분 좋은 주말,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2주년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여러 이벤트, 어떠신가요?

특히 파격 배수 2차 이벤트에 관한 말씀을 많이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그 중에는 토벌 추천서, 그림자 매듭이 더욱 충분해지면 좋겠다는 이야기도 있었어요.

모험가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 이벤트의 요정 🌼 GM모르코님이 출동했다는 소식입니다!


GM모르코님이 우두머리를 토벌에 도움을 드릴 추가 푸시 선물,

모험과 성장을 응원하는 추가 핫타임 이벤트를 준비하였어요~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 불특정한 시간대에 

돌발 의뢰로 깜짝 인사도 드릴 예정이라고 하니, 

푸시 메시지와 게임 내 공지도 잘 확인해야겠어요! °˖✧◝(⁰▿⁰)◜✧˖°

 

📣 이벤트 기간

3/5(목) ~ 3/8(일)

 

📣 깜짝 푸시 선물
-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한 번 모험가님의 여정을 응원하는 푸시 선물을 드립니다.

- 푸시 선물은 우편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발송 후 6시간 동안 보관됩니다.

시간

아이템

개수

20:00

토벌 추천서

500

그림자 매듭

10

※ 이벤트 푸시 선물은 지급 당시 생성되어 있는 가문에서만 수령 가능합니다.

※ 이벤트 푸시 선물을 확인하기 어려우시다면 우편함의 ‘새로 고침’ 버튼을 이용하시거나 게임을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주세요.

 

📣 깜짝 서버 핫타임
- 서버 핫타임 기간 동안 일반 필드, 하둠의 영역, 용맹의 땅, 나이트메어, 검은 태양에서 몬스터 제압 시 핫타임 효과가 적용됩니다.

- 엘리언, 하둠 전투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시에는 대사막, 토벌 임무, 고대 유적, 임무, 의뢰에 핫타임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하둠의 영역은 일반 필드에 포함되어 핫타임 배율이 적용되며 빛의 가호 소모량이 핫타임 배율에 영향을 받습니다.

날짜

시간

서버 핫타임

3/6(금)

18:00~22:00

엘리언,하둠 전투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300%

 

📣 깜짝 아이템 핫타임
- 주말 동안 하루 두 번 언제 어디서든 핫타임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는 핫타임 아이템을 드립니다.

- 핫타임 아이템은 우편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우편은 발송 후 6시간 동안 보관됩니다.

- 하둠의 영역은 일반 필드에 포함되어 핫타임 배율이 적용되며 빛의 가호 소모량이 핫타임 배율에 영향을 받습니다.

날짜

시간

지급 아이템

3/7(토), 3/8(일)

12:00

핫타임 100% (3시간)

18:00

핫타임 100% (3시간)

※ 핫타임 아이템은 지급 당시 생성되어 있는 가문에서만 수령 가능합니다.

※ 핫타임 아이템을 확인하기 어려우시다면 우편함의 ‘새로 고침’ 버튼을 이용하시거나 게임을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주세요.

※ 핫타임 아이템은 가방에 최대 20시간 동안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 핫타임 아이템 사용 시 일반 필드, 하둠의 영역, 용맹의 땅, 나이트메어, 검은 태양에서 몬스터를 제압하면 전투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 확률이 증가합니다.

 

❗ 핫타임 아이템 사용 방법 안내

- 종류와 수치가 동일한 핫타임 아이템을 중복 사용할 경우, 혜택 적용 시간이 연장됩니다.

  예. 대사막 핫타임 300% (120분) 사용 + 대사막 핫타임 300% (120분) 사용 = 대사막 핫타임 300% 효과 4시간 적용

- 종류는 동일하지만, 수치가 다른 핫타임 아이템을 중복 사용할 경우, 혜택이 중첩 적용됩니다.

  예. 대사막 핫타임 300% (120분) 사용 + 대사막 핫타임 100% (80분) 사용 = 대사막 핫타임 400% 효과 80분 적용 이후 대사막 핫타임 300% 40분 적용

- 종류와 수치가 서로 다른 핫타임 아이템을 중복 사용할 경우, 혜택이 각각 적용됩니다.

  예. 대사막 핫타임 300% (120분) 사용 + 핫타임 100% (3시간) 사용 = 대사막 핫타임 300% 효과 2시간 적용과 동시에 핫타임 100% 효과 3시간 적용

- 현재 위치와 부합하지 않는 핫타임 효과가 적용 중일지라도 혜택이 적용되는 시간은 흘러갑니다.

  예. 대사막에서 핫타임 100% 사용 = 대사막 핫타임 혜택은 적용되지 않지만, 혜택 시간은 점차 감소

- 서버 핫타임, 핫타임 아이템 혜택은 중첩 적용이 가능합니다.

  예. 대사막 서버 핫타임 100% 이벤트 도중 대사막 핫타임 300% (120분) 아이템 사용 = 대사막 핫타임 400% 핫타임 적용 (이 때, 대사막 핫타임 300% (120분) 아이템 소모)

 

❗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