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5월 16일(목) 확인된 현상 안내(5/16, 18:07) 3 일 전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5월 16일(목) 이후 확인된 현상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추가로 확인되는 사항이 있을 시 본 공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드릴 예정입니다.
 
■ 아이템
- 5월 3주차 주간 도감의 6번째 '극 헤서스 보조무기 수집가' 내 일부 수집품이 극 앨리샤 보조무기로 등록된 현상
- 5월의 럭키박스의 구매 팝업 내 상품 리스트에 마력의 산물, 마력의 정수, 블랙 앤 화이트 팔레트, 빛바랜 돌파의 연금석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5/16, 15:00)
 
■ 영광의 길
- 폭격요청/그림자 봉쇄 기술 사용 중, 간헐적으로 공격할 범위가 보이지 않아 사용이 어려운 현상
 · 위 현상 발생 시 기술 아이콘을 다시 터치하여 기술 시전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공성전/거점전/깃발전쟁
- 성문 타겟 후 특정 기술 사용 시, 공중에 떨어지는 현상
- 깃발전쟁 보상창에서 내 길드 순위 버튼 터치 시, 정렬 순서가 상이한 현상
- 깃발전쟁 보상창에서 타 길드의 정보가 즉시 갱신되지 않는 현상
- 공성전에서 다리 포격 시, 다리에 위치해 있던 코끼리 사망하지만 모험가는 사망하지 않고 허공에 떠다니는 현상
 
■ UI
- 사냥 도중에 반려동물이 지형 오브젝트에 걸리면 ‘비정상적인 펫 상태입니다’ 메시지가 출력되는 현상
- 잠금 상태 아이템의 마력각인을 해제 할 경우, 해제 불가능 주의 문구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
 · 해당 아이템의 잠금을 풀고 진행하면, 정상적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뷰티앨범 필터에 각성 클래스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
- 마차 제작 시 제작 정보가 갱신되지 않는 현상
- [잠적한 대장장이]의뢰와 [돌아가는 길]의뢰를 수락하고 고대의 틈과 하스라 유적 입구를 지나갈 때 네비게이션 UI가 사라지는 현상
- 전투 소모품 리스트의 배경이 투명하게 노출되는 현상(5/16, 15:00)
- 가문 캐릭터 목록(로비, 인게임 캐릭터 선택창)에서 캐릭터 전투력이 다소 감소되어 보이는 현상(5/16, 18:07)
 
■ 시스템
- i Pad Pro3세대 기종에서 스크린샷 세로모드 시 스크린샷 화면이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
- 아이폰x 이상의 노치형 디스플레이 기종에서 흑정령의 모험2 스코어가 일부만 노출되는 현상
- 일부 기기에서 멀티 윈도우 기능 사용 시 게임(App)이 멈추는 현상
- 아이폰6 기종에서 일부 캐릭터 접속 시 게임 APP 비정상 종료 및 플레이 진행이 어려운 현상
- 일부 기기에서 장비 각성 연출 중 NPC 액션이 비정상적으로 느리게 나오는 현상
- (갤럭시앱스) 멀티 윈도우 상태에서 결제 시도 시 '이 앱은 멀티윈도우로 사용될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노출되며, 이후 재 노출되는 결제창에서 결제 시 아이템 지급이 진행되지 않는 현상
 · 갤럭시앱스를 이용하시는 모험가님들께서 상품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전체화면에서 상품구매(결제)를 진행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920
댓글 98
조선혁명군 3 일 전
아이폰열리지도않앗는데 아이폰문제는 어케 찾음?
SangJ 3 일 전
그러게말이드 ㅋㅋㅋㅋㅋ
phoenixLHY 3 일 전
그러게요
미리운 3 일 전
미리 패치해논거 그냥
지금한거마냥 복붙 한듯
Dshars 3 일 전
ㅋㅋㅋㅋㅋ
삭제된 글입니다.
방구인줄알았는데똥임 3 일 전
@Dshars 미래에서왔나봄
홍바 3 일 전
그러게요 아이폰 오픈안했는데 아이폰 오류를 찾아내는 대단한 펄어비스
곰탱이a 3 일 전
돌앗맨;;
칸다루소 3 일 전
오늘도냐?? 아이폰 유저만 호구지....
Bulldozers 3 일 전
안된걸 패치 했다고 해놓고 바로 바로 확인된 현상 올리면서 고쳤는데 오류 난것처럼......
맥담 3 일 전
그래서 아이폰 언제 열리냐
겁나약한사또 3 일 전
문의결과 : 펄어비스도 모름
크리스틴e 3 일 전
그래서 언제 열리는지 좀?
겁나약한사또 3 일 전
문의결과 : 펄어비스도 모름
영준이부인 3 일 전
아 아이폰 또 이러네 ... 펄어비스쪽 문제 탓은 아닌데 그냥 같이 열어주면 안되나요 ??? 아 악세사리 사야하는데 들어가보지도 못하고 .... 다음번에는 업뎃 때 아이폰 열때 같이 열어요 맨날 이게 뭡니까 ?? 저번에도 다른 분들도 열때 같이 오픈 해달라 한거 같은데 같이 열면 덧나나요???? (수정됨)
ClioBlue 3 일 전
초딩인가 모자른가 어디..
앱스토어에서 검수를 마무리 못해서 못여는데 얘네한테 왜 구질구질하게 징징거림
꿀냥신 3 일 전
@ClioBlue 초딩인가 모자른가 어디..
안드가 먼저열리니 아이폰 열릴때 같이 접속시켜달라는건대 왜 글쓴이한태 구질구질하게 징징거림
영준이부인 3 일 전
@ClioBlue 난독증 잇냐? 내가 펄어비스한테 뭐라햇냐??? 저쪽 잘못 아닌거 안다고 검수가 문제가 아니라 열때 안드랑 아이폰이랑 똑같이 해달라는 거지 글좀 똑바로 읽어보고 반박해 내눈엔 너가 모자라 보여
arthur5302 3 일 전
@ClioBlue 다른 겜들보면 같이 맞춰서 잘만 열어요;; 늦어지면 똑같이 늦게
그 겜사들이 유명하거나 규모가 큰 회사가 아니라는건 안 비밀...;;ㅠㅠ
앱스토어의 검수 문제가 아니고 펄업의 문제가 맞습니다. 본인이 안드유저이신가 보군요;; (수정됨)
두랄류민 3 일 전
@ClioBlue 난독증 개 쌉 오지는 클라쓰
찐무짠무 3 일 전
@ClioBlue 아니에요 펄어비스가 앱스토어 한테 미리 곰수 받아 놓고 같이 열면 되는데 안드랑 같이 검수 받으니까 앱스토어가 느린거에요
용쨔미 3 일 전
@ClioBlue 아구지찢기전에처다물고있어 개걸배이새기야
비각님 3 일 전
@ClioBlue 난독애지시넹
누가봐도 안드랑 아이폰이랑 동시에 열어야맞는거지 아이폰만 맨날늦게열리고 ㅡㅡ
겁나약한사또 3 일 전
@ClioBlue 쓰니는 멀쩡해보이는데 모자른건 너인듯... 같이 열어달라는건데 무슨 헛소리를 싸질러놓은거얔ㅋㅋㅋㅋㅋ
RazorAT 3 일 전
또그러네 또그래 어허허 ~~
봉선여의 3 일 전
2시가 넘었다 어여 어여 아이폰도 되게해줘라~
토리팡 3 일 전
꺼져
동캐 3 일 전
외안되는거야ㅅㅂ
RazorAT 3 일 전
언제 열어줄거여 ~~~?????
동캐 3 일 전
서버정검만하면 문재내 업데이트 가안되 또라이세기들
오르가즈아 3 일 전
에라이 18181818. 짜증 배포전 테스트 않하니?
심뀽 3 일 전
아이폰만 뭐냐 매번;; 월보 보상하고 똑바로좀하시길;;
알렉스용가리 3 일 전
아이폰 유저인데... 따로 보상 주겠죠?? 그것때문에 지금 컴터로 안키고 있는데;;;
튜튼이야 3 일 전
구글에서 업뎃이 안되는데 왜그런가요?
삭제된 글입니다.
G애기햄찌H 3 일 전
저저번 패치 문제 아닌감......?
크리스틴e 3 일 전
30분도 아니고 1시간도 아닌 1시간40분째 언제 열어주냐고? 뭐라고 답변좀 해주라
크리스틴e 3 일 전
갤럭시만을 위한 겜인가??
만두골 3 일 전
아니 뭐 대대적인 개편도 아니고 맨날 무슨 애플만 이렇게 검수에서 걸리냐고 유료 결제 아이템 사행성으로 걸리는거 때문에 검수 오래 걸려서 이러는거 아닌지 진짜 매번 .........지옥 같네 기다리는게 안드로이드 후기보려고 게임하는기분
지구철거 3 일 전
이새끼들 사기치네 ㅋㅋㅋ 아이폰 열리지도 않았다 ㅋㅋㅋㅋㅋ
시용갓 3 일 전
야발년들아 패치를 새벽에 하든가 아니면 예고된 시간대로 맞춰서 하든가 적당히 해라 3시까지 완료하고 보상해라
Buy 3 일 전
삼성에서 얼마주드나?
MsGhibli 3 일 전
좀 너무한거아니냐 아이폰은 진짜 한번을안빼먹고 매번 이지랄하네그냥
이거까진 좋다이거야 아이폰은 열리지도않았는데
아이폰에서 발견된 이상현상이라고 글적어놓고
아이폰유저를 대놓고 호구로보고있네 진짜 ㅋㅋ
욕쳐먹기싫으면 똑바로해 빙시들아
겁나약한사또 3 일 전
@ClioBlue 1년 3개월 운영하면서 3번 그랬습니다... 한 번을 안 빼먹고 아니고 매 번도 아니고 3번! 팩트충은 이만 총총총
조선사막 3 일 전
도감 희귀보석은 자동등록안됩니다.
저번패치때부터그런거같은데
조엘키나만 3 일 전
니들은 운영을 어떻게 하길래 매번 앱스토어 마켓 배포가 이따위냐? 다른 게임들은 제때제때 잘 내는데 대체 니들만 이러는 이유가 뭐여? 제시간에 못 열 것 같으면 새벽에 업뎃해라 쓰레기들아
일해라우기 3 일 전
도대체 아이폰 언제 열리는 겁니까 ???
지금 2시간째 기다리고 있는데 , 이건 아니죠.
아니면 새벽에 패치하든가요 , 도대체 뭐하자는건지;;
유다가문 3 일 전
보상화확실히해라
성철입니다잉 3 일 전
아 빨리 열어줘요 현기증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