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11월 1일(화) 서버 이전 시작 안내 2022-11-01 11:40 검은사막 모바일

안내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지난 주 ‘[안내] 검은사막 모바일 서버 이전 사전 안내' 공지를 통해 안내드린 바와 같이 

오늘 업데이트 점검 이후부터 서버 이전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버 이전 신청 기회는 단 한 번으로, 신청 완료변경취소가 불가하오 

반드시 신중히 선택하여 기간서버 이전 신청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서버 (총 2개 서버)

 
 
 
 
 
 

서버명 

 
 
 
 

가모스 

 
 

라이텐 

- 모험가 여러분의 현재 소속 서버와 관계없이, 이전 대상 서버한곳을 자유롭게 선택하실있습니다.  

- 각 서버는 신청 가능한 인원 제한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가모스, 라이텐 서버 중 한 곳이 먼저 신청 인원 제한에 도달하면 해당 서버로는 이전 신청을 하실없습니다.  

- 이전 신청 제한 해제는 매일 낮 12시에 진행되니, 이전 신청을 원하는 서버가 이전 불가 상태로 확인되는 경우 낮 12시 이후에 다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신청 및 완료 일정

1) 서버 이전 신청 기간  

- 11월 1주차(10/31~11/6) 업데이트 점검 후 ~ 11월 14일(월) 23:59 까지  

  

2) 서버 이전 완료 일자  

- 11월 15일(화) 업데이트 점검완료 

 

* 서버 이전이 적용되는 11월 3주차(11/14~11/20) 업데이트 점검은 

안정적인 이전 작업 환경을 구축하기 위하여 기존 업데이트 점검 진행 시간과 달리 

11월 15일 화요일 00시(자정) 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11월 14일 월요일 23:59까지 서버 이전 신청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버 이전권 수령 방법

서버 이전 신청을 위해서는 ‘서버 이전권’이 필요합니다.
- 서버 이전권은 미니맵 우측 이벤트 버튼을 터치하신 후, ‘검은사막 모바일 서버 이전권 지급! 페이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버 이전권은 펄 가방에 보관되며, 이전 신청 기간이 종료된 이후 삭제됩니다.



서버 이전 신청 방법

1. 펄 가방에서 서버 이전권을 사용하시면, 서버 이전을 위한 팝업창이 노출됩니다.

1-1) 노출된 팝업창 상단의 ‘서버 선택하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이전 가능한 서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 두 서버 중, 이전 신청이 가능한 서버를 확인하여, 선택합니다.


※ 각 서버는 신청 가능한 인원 제한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가모스, 라이텐 서버 중 한 곳이 먼저 신청 인원 제한에 도달하면 해당 서버로는 이전 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이전 신청 제한 해제는 매일 낮 12시에 진행되니, 이전 신청을 원하는 서버가 이전 불가 상태로 확인되는 경우낮 12시 이후에 다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이전할 서버를 선택하신 후, 하단의 ‘이전 확정’ 버튼을 터치하시면 이전할 서버를 확인하는 창이 노출됩니다




1-4) 이전할 서버명을 입력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이전 신청이 완료됩니다.
1-4 까지 완료하신 이후에는 이전 신청 취소 또는 변경과 길드 가입/생성이 불가합니다.



1-5) 이전 신청 내역은 신청이 완료된 이후에도, 서버 이전권 사용 버튼을 누르시면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팝업창 우측 상단에서 이전 신청한 서버명을 확인해주세요.



서버 이전 후 채널 운영 안내

서버 이전으로 인하여 서버의 수는 기존 4개에서 2개로 변경되지만, 총 채널의 수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서버 이전 이후 한 개 서버당 채널의 수는 현재보다 2배로 증가하게 됩니다.

공성/거점전 일정 안내

서버 이전이 진행되기 전, 공성전 및 거점전 이용이 불가하며 보유 중인 거점과 성은 모두 해방됩니다.
공성/거점전 관련 조치 일정을 다시 한번 확인하시어 콘텐츠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ㆍ 11월 7일(월) ~ 11월 14일(월) 23:59까지 공성전, 거점전 이용 불가

ㆍ 11월 7일(월) 이전에 거점전, 공성전 입찰하였으나 이용 불가로 인한 입찰금 환급

ㆍ 11월 2주 차 업데이트 점검 이후 보유중인 거점, 성 해방

ㆍ 서버 이전이 진행되는 11월 3주 차에 아투마흐 콘텐츠 이용 불가

 

 

서버 이전 보상

- 서버 이전 보상 상자 I 

- 서버 이전 보상 상자 II 

서버 이전 보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버 이전 보상!] 공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서버 이전에 대해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센터 FAQ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서버 이전’ 카테고리를 통해 문의주시면 관련 문의에 대한 빠른 답변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서버 이전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321
댓글 1
체급 2022-11-04 08:10
과거 길드 commander -> 매너유저 에 속해있던

사탄 / 연락처 / 아히브 지금도 불법매크로 사용하고 있고 과거에

사용했던 사람들도 있는데 안잡더라 지들끼리

돌려가며 공유하고 있는데 말이지? 고객센터 죽어라 문의

해도 돌아오는 답변은 똑같고 영상 백날 찍어도

보는둥 마는둥 신고 들어가면 자체 조사좀 하면 안되나?

안잡으니까 대놓고 쓰고 있지

이쯤되면 포럼에 공론화가 되야 일을 하나 싶다.

이럴꺼면 고객센터 문닫아야지..
2022-11-04 08:1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