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AOS) 카메라 줌인/아웃 시 간헐적으로 카메라 시점 위치가 변경되는 현상 수정 등 2건 패치 (8/16 23:39, 내용 수정) 2022-08-16 21:08 검은사막 모바일

패치 노트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8월 16일(화) 적용된 패치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지난 8월 11일(화), Android 13 환경에서 게임 플레이 중 화면을 다중 터치 시 게임 이용이 불안정한 현상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패치 버전으로 앱 업데이트 시, 간헐적으로 방향키가 한 방향으로 고정되거나 카메라 시점 위치가 변경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현상이 발생하는 모험가님께서는 이용 중인 마켓으로 이동하셔서 앱 업데이트를 하시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본 업데이트는 앱(App) 업데이트로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전, 소중한 계정 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계정 연동을 진행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현재도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지만,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마켓에서 직접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주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시스템


- 기술 버튼 터치 중 이동키 조작 시 간헐적으로 이동이 한 방향으로 고정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카메라 줌인/아웃 시 간헐적으로 카메라 시점 위치가 변경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AOS 앱 업데이트 안내


※ 스토어에서 업데이트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참고해주세요!

[Google Play 스토어]
1. 구글 플레이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검색 → 앱 선택] 후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2. 위의 방법으로 현상 해결이 어려우신 모험가님께서는 [설정 → 애플리케이션 → Google Play 스토어 → 저장 공간 → 캐시 삭제] 진행 후 업데이트를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94
댓글 1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이시국대한 2022-08-17 01:09
🧙
2022-08-17 01:09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TOP
글쓰기